안녕하십니까?
먼저, 마홀수영장에 관심을 갖고 이용해 주신 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단수 및 고객응대’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우선 단수로 불편을 드리게 된 점과 직원의 좀 더 적극적이고 빠른 안내와 친절응대에 대해 미흡했던 점 사과드립니다.
단수 발생시 고객의 응급벨 울림에 따라 직원이 즉시 이동하여 확인은 하였지만, 기계 이상여부 등 단수에 대한 확인에 따라 이용객 안내가 잠시 지연되었습니다.
이에 향후 직원들의 고객응대에 대한 친절교육과 안전교육을 통한 응대방법에 대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마홀수영장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리며, 더 궁금하거나 문의할 내용이 있는 경우 마홀수영장(031-540-6380~81)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