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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내용
제목 단수관련...
작성자 *** 작성일 2025.11.22
조회수 145
오늘 16시에 마홀 목욕탕에 갔습니다.
16시30분경에 물이 안나왔구요.
어르신들이 물이 안나와서 응급 비상벨을 눌렀는데... 아무도 안옴.
물이 안나온지 30분이 지나도 안내나 안내방송도 없음
데스크에 있는 분들 물안나온다고 말해도 반응이어쩌라고.
다른 분들도 나가면서 계속 이야기하는데도 자기들은 모른다고 말함.

정말 궁금한게 여기 데스크 분들 원레 일이 정말 키만주고 받고
계산만 해주는게 일인가요?

매번 이런식인데 정말 궁금하네요.
원레 그런거면 어쩔 수 없겠지만, 모르겠다로 일관하는 것은 좀
심각해보이네요.
그리고 목욕하러 들어갔다가 제대로 못씻고 나와도 그냥 가던가 말던가
신경도 안쓰는게 너무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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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단수관련...
작성자 미래전략팀 작성일 2025.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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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수관련... 이미지 1


단수관련... 이미지 2


단수관련... 이미지 3


안녕하십니까?
먼저, 마홀수영장에 관심을 갖고 이용해 주신 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단수 및 고객응대’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우선 단수로 불편을 드리게 된 점과 직원의 좀 더 적극적이고 빠른 안내와 친절응대에 대해 미흡했던 점 사과드립니다.

단수 발생시 고객의 응급벨 울림에 따라 직원이 즉시 이동하여 확인은 하였지만, 기계 이상여부 등 단수에 대한 확인에 따라 이용객 안내가 잠시 지연되었습니다.
이에 향후 직원들의 고객응대에 대한 친절교육과 안전교육을 통한 응대방법에 대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마홀수영장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리며, 더 궁금하거나 문의할 내용이 있는 경우 마홀수영장(031-540-6380~81)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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