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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공사의 경영활동과 관련된 임직원, 고객, 지역주민, 협력업체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인권 보호와 증진을 위해 운영되는
상담·진정 센터입니다.
※ 신분보장 및 비밀보장을 엄수하오니 안심하고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상담 및 문의 : 포천도시공사 인권경영 담당자
031)540-6108 / smjung@pcuc.kr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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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권상담 | 인권상담센터 상담 |
진정접수 | 방문, 전화, 팩스, 이메일, 홈페이지 등 (신청서 작성) |
사건조사 | 서면, 출석, 사안 조사, 전문가 자문, 법률해석 등 |
이의신청 | 이의가 있을 경우 통지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 |
위원회 상정 | 권고, 시정, 조치 등 |
당사자 통보 | 위원회 심의·의결 후 신청인 처리결과 통지 |
※ 위와 같은 사항은 조사없이 종결처리 될 수 있습니다.
※ 인권 침해행위(차별행위)와 관련 없는 사항은 민원 부서로 이관 처리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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