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서비스헌장

Home > 참여·알림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헌장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포천시 시설관리공단 서비스 헌장

포천도시공사 전 임·직원은 「시민과 함께하는 행복도시 포천」을 구현하기 위해 안정적인 시설관리와 고품격 서비스로 시민의 복리증진과 행복실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하나. 신속성 준수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하겠습니다.
하나. 신뢰성 준수
우리는 투명한 시설운영으로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나. 친절성 준수
우리는 고객에게 진심어린 친절봉사의 자세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하나. 만족성 준수
우리는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여 경청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하나. 환경성 준수
우리는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관리를 통해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하나. 보장성 준수
우리는 매년 정기적으로 고객만족도 평가를 받은 결과를 고객에게 공개하고 미비점을 개선하여 최고수준의 서비스를 보장하겠습니다.

이상과 같은 다짐을 이행하기 위해 구체적인  분야별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여 실천하겠습니다.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서수연
전화번호
: 031-540-6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