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Home > 공사소개 > 경영목표·전략
행복 포천+
-
- MISSION
- 시민과 함께하는 행복도시 포천 구현
- VISION
- 시민과 함께 사회적 가치를 창조하는 Best 공기업
(Slogan) Happy & Best Service
-
- 전략목표
-
- 정부평가
"가" 등급 달성
- 경영수지율 370%,
매출액 650% 달성
- 고객만족도 92점,
안전사고 제로
- 사회적 가치 포상,
윤리경영 위반 제로
- 경영전략
-
- 미래 성장 경쟁력 강화
- 시민 참여형 도시개발 기반 조성
- 시설안전 및 서비스 운영 효율화
-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 실현
-
미래성장 경쟁력 강화
- 1. 新성장 동력 발굴 확보
- 2. 사업전문 소통 협업 네트워크 구축
- 3. 선제적 정책 기획
- 4. 창의・융합형 전문인재 양성
-
시민 참여형 도시개발 기반조성
- 5. 시민 참여형 혁신 오픈 플랫폼 구축
- 6. 친환경 도시개발·생활 공간 창출
- 7. 공유기반 도시재생
- 8. 관광자원 활용 관광개발 진흥
-
안전·서비스 역량 강화
- 9. 고객서비스 혁신 시스템 구축
- 10. 스마트 시설운영 관리 조성
- 11. 안전관리 체계 강화
- 12. 저탄소 녹색 도시 조성
- 13. 시설 공간 활용 新가치 창출
-
지속가능 사회적 가치 실현
- 14. 사회적 책임성 강화
- 15. 재무건전성 확보
- 16. 조직·인력 운영 효율화
- 17. 청렴·윤리경영·인권경영 투명성 제고
- 18. 일·가정 행복 소통문화 조성
-
- 핵심가치
-
소통문화 : 소통, 협업을 통한 조직 융합
정보관리
- 담당부서
- : 미래전략팀
- 담당자
- : 김선영
- 전화번호
- : 031-540-6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