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공사소개 INTRODUCE

온라인 예매·예약신청, 온라인 예매·예약을 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경영목표·전략

Home > 공사소개 > 경영목표·전략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행복 포천+

  • MISSION
    시민과 함께하는 행복도시 포천 구현
    VISION
    시민과 함께 사회적 가치를 창조하는 Best 공기업
    (Slogan) Happy & Best Service
  • 전략목표
    • 정부평가
      "가" 등급 달성
    • 경영수지율 370%,
      매출액 650% 달성
    • 고객만족도 92점,
      안전사고 제로
    • 사회적 가치 포상,
      윤리경영 위반 제로
    경영전략
    • 미래 성장 경쟁력 강화
    • 시민 참여형 도시개발 기반 조성
    • 시설안전 및 서비스 운영 효율화
    •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 실현
    • 미래성장 경쟁력 강화

      • 1. 新성장 동력 발굴 확보
      • 2. 사업전문 소통 협업 네트워크 구축
      • 3. 선제적 정책 기획
      • 4. 창의・융합형 전문인재 양성
    • 시민 참여형 도시개발 기반조성

      • 5. 시민 참여형 혁신 오픈 플랫폼 구축
      • 6. 친환경 도시개발·생활 공간 창출
      • 7. 공유기반 도시재생
      • 8. 관광자원 활용 관광개발 진흥
    • 안전·서비스 역량 강화

      • 9. 고객서비스 혁신 시스템 구축
      • 10. 스마트 시설운영 관리 조성
      • 11. 안전관리 체계 강화
      • 12. 저탄소 녹색 도시 조성
      • 13. 시설 공간 활용 新가치 창출
    • 지속가능 사회적 가치 실현

      • 14. 사회적 책임성 강화
      • 15. 재무건전성 확보
      • 16. 조직·인력 운영 효율화
      • 17. 청렴·윤리경영·인권경영 투명성 제고
      • 18. 일·가정 행복 소통문화 조성
  • 핵심가치
    • 고객신뢰
    • 혁신경영
    • 전문역량

    소통문화 : 소통, 협업을 통한 조직 융합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선영
전화번호
: 031-540-6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