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참여·알림 PARTICIPATION · NOTICE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포천 ic에 대하여
작성자 *** 작성일 2025.12.14
조회수 87
안녕하세요.
저는 금년 3월 포천으로 이사온 포천 주민입니다.
여러 상황으로 포천을 선택하여 이사왔는데, 무척 만족하고 있습니다.
포천이 포천 주민을 대접해 주신다는 느낌이 들어 자랑스러워하고 있습니다.
한 가지만 더 해 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서 건의 드립니다.
포천 IC를 들어올 때, 중앙선에 있는 화단이 너무 지저분하고 초라해서 안타깝습니다.
요즘 아파트도 크리스마스 조명으로 화려하고 예쁜데, 정리좀 하고 예쁘게 조경을 꾸며 주시면
오고 갈 때마다 기분이 너무 좋을 것 같고
포천을 더욱 사랑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포천 ic에 대하여
작성자 미래전략팀 작성일 2025.12.15
안녕하세요. 포천도시공사 고객 담당자 입니다.
포천도시공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 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먼저 말씀해주신 포천IC 진입도로 화단 조경 관련 민원사항은 포천도시공사 소관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공공도로 조경 운영 및 관리는 포천시가 수행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한 문의나 진행사항은 포천시 민원콜센터(1533-2200)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시민행복과 도시발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포천도시공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