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참여·알림 PARTICIPATION · NOTICE

온라인 예매·예약신청, 온라인 예매·예약을 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바우처택시 왜? 만들어진 제도인가요.
작성자 *** 작성일 2023.10.28
조회수 228
바우처택시는 대중교통 이용이 어려운 교통약자를 위한 제도로 도입되었습니다.

혼자서는 대중교통 이용이 불가한 발달장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어 기존에 특별교통수단을 이용하고 있었던 발달장애인이 바우처택시를 이용할수 있도록 헌법에서 보장하고 있는 포천시민 이면 이동권에서 배제되지 않고 누구나 이동에서의 자유롭게 이동할수 있는 인간다운 삶을 살수 있도록 누구나 차별업는 이동권을 보장해 주시길 바랍니다.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바우처택시 왜? 만들어진 제도인가요.
작성자 미래전략팀 작성일 2023.11.02
1)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 경기도 광역서비스(수도권 통합배차) 시행과 관련하여 안내 과정에서 일부 혼선을 초래하여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 사과드립니다.
3) 아울러 기존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 이용객은 종전처럼 이용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단, 기존 이용객 중 재신청 및 심사 필요 시 별도 안내)
4) 대체수단 이용대상자 범위 확대 등 고객님의 요구를 반영하여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5)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포천도시공사 교통지원팀 주임 유수빈(☎ 031-540-616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하겠습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