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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내용
제목 공사에서 관리하는 일동 노상주차장 과금 직원 문제
작성자 장선영 작성일 2020.09.23
조회수 787
2020년09월23일 오후 2시30분경 일동 이화양꼬치 근방 노상주차장에
주차를 하였습니다

포천시민은 주차료가 무료임을 알기에 요금 정산할 때 신분증을 제시 하였습니다

주차요금을 계산 하시는 직원 할아버지는 저의 주민등록증 뒷면의 주소를 확인 후
이런 주소가 어디 있냐며 짜증과 화를 내고 저에게 운전면허증 제시를 요구합니다

주민증 뒷면의 제 주거지 주소가 네임펜으로 적혀있는 상황이였고
흐린상태 였지만 주소가 충분히 확인 가능한 상태였으며
지금까지 신읍동 등 다른 주차장에서는 아무 문제가 없었습니다.

본인이 눈이 나빠 보이지 않는 주소는 주소가 아닌가요?
아니면 면사무소에서 네임펜으로 적어 준 주소가 그냥 불만이였던거에요?

그리고 운전면허증은 모바일 운전면허증으로 변경하여 소지하고 다니는 상태이고
보여드린다 한들 경찰인가요? 조회 해보지 않는 이상 현 주소지가 확인이 안될게 뻔한데

화를 저에게 내시면서 요즘 사람들은 면허증을 안가지고 다닌다며 타박도 하십니다.

제가 왜 그분한테 듣지 않아도 될 말을 들어야 하는지
길바닥에서 주소지 때문에 왜 실랑이를 해야 하는지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자신이 아는 주소지가 아니면 무조건 이런주소가 어딨냐며 핀잔을 듣고 과금을 해야 하는건가요?
너무 어이가 없고 화가 납니다.

포천시 주소지를 다 숙지를 시켜주시던지
시력이 안좋으신 거라면 돋보기라도 지급을 해주시던지
다시는 이런 불미스러운 일을 당하지 않게 시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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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공사에서 관리하는 일동 노상주차장 과금 직원 문제
작성자 공공시설팀 작성일 2020.10.05
연락처 031-540-6305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사장에게 바란다」에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은 “직원 친절 교육 및 업무 숙지”에 관한 것으로 이해(또는 판단)됩니다.

3. 귀하의 민원내용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코로나 19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포천시민에 한해 2시간 무료 서비스를 시행함에 있어 부득이 하게 신분증을 확인 하는 상황이 발생하던 중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나. 이에 도시공사에서는 앞으로 직원에 대한 친절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 앞서 발생한 상황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끼친 점 사과드리며, 추후에 이러한 일이 발생 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 고객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충만 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4.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포천도시공사 공공시설팀 (☏031-540-6305)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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