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산정호수 입장료
작성자 *** 작성일 2013.05.30
조회수 3556
안녕하세요..


산정호수를 이번 달과 지난 달 방문하였고 다음 달에도 방문예정입니다.


경치도 좋고 친지분도 계시고 하여 지인분들께 산정호수 소개도 하고 모시고 다녀왔고


앞으로도 다녀올 예정입니다.


그런데, 시설이용료 징수로 인하여 인천에서 산정호수 까지 길 안막히고 온 만큼 긴줄이


엄청 나더군요.. 시설이용료 아주 오래전부터 받아온 걸로 알고 있습니다.


시설이용료 징수를 항의 하시는 분들과 거스름돈 때문인지 긴줄이 엄청나더군요...


운천에도 지인이 있어 운천 방향으로 나갔다 오려는데 그것고 안되더군요.. 긴 줄때문에요..


시설이용료는 어디에 쓰입니까?


산정호수를 위하여 쓰여지나요 포천시를 위하여 쓰여지나요...


산정호수에 방치 되어 있는 폐허가 된 드라마 세팅장 등을 보면 산정호수를 위해


쓰여 지는 것 같지도 않아 보입니다.


또, 입구에서 지인들과 뒷 차와 같이 저의 친지 방문 입니다 라고 얘기했는데도


뒷차를 막고 징수를 하더군요,,, "다들 친지 방문 한다고 하며 입장합니다..그러지 마세요 라고 했답니다."


시설이용료를 꼭 받아야 하는지(입구에 현수막으로 붙여 놓은 것은 보았습니다)..


시설이용료의 관리 감독 용도 등에 알고 싶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길 바랍니다.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산정호수 입장료
작성자 시설관리공단본부 작성일 2013.05.31
- 산정호수 관광지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린 것에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 산정호수는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이 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며, 관광진흥법 제67조 1항 및 포천시 관광지시설사용료 징수조례에 의하여 징수하여 시설사용료 전액은 포천시에 매일 납부되고 '관광지의 보존 및 시설관리와 개발용도'로 사용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드라마 세팅장 보수 및 관리에 대하여는 세트장은 관광지외 지역이며 개인소유인 관계로 부득이 저희가 관리할수 있는 부분이 아닌 소유주께서 관리하시는 부분입니다.

- 또한, 시설사용료 징수 시 많은 고객분들께서 산정호수를 방문하심에도 불구하고 무료로 입장하시려고 그러한 말씀을 하시는 고객님들이 간혹 계셔서 직원들이 그러한 말을 한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산정호수를 관리하는 담당자로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직원 교육을 통해 다시한번 그러한 일이 없도록 인지시키겠습니다.

- 산정호수를 찾아주신 고객님께 불편함을 드린 것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산정호수 관리사무실(담당자 김진태 540-6350)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