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왜 포천 행복콜만 원거리 운행을 하나요?
작성자 *** 작성일 2014.05.07
조회수 1987
안녕하세요?
전 포천시에서 운행하는 행복콜을 2012년부터 이용하고 있습니다.
당시는 행복콜 4대로 운행하고 있었지만 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차가 11대로 늘어난 지금은 차 예약이 쉽지가 않아 그 전보다 오히려 훨씬 불편합니다.
금요일 오후 4시 30분 예약을 하기 위해 수요일 낮에 전화를 했더니 이미 오전 9시에 차량 예약이 거의 끝났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19시 30밖에 예약을 할 수 없었어요.
차량은 늘어났지만 차들이 워낙 원거리를 뛰다 보니 예약이 더욱 힘들어진 거예요.
다른 곳은 인접 지역만 뛰는데 왜 포천 행복콜만 그렇게 먼 거리를 뛰어야 하나요?
차량이 늘었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불편해졌다는 소리는 저만 하는 말인가요?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왜 포천 행복콜만 원거리 운행을 하나요?
작성자 시설관리공단본부 작성일 2014.05.12
안녕하십니까. 먼저 포천시시설관리공단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공단은 2014.1.1부로 7대의 차량을 증차하여 총11대로 운영하고 있으며, 장애인의 차량 이용률 증가에 따라 차량 운행횟수가 증가하고 있고 이에따라 시외지역 운행 또한 증가하고 있습니다. 장애인콜택시 광역화(원거리운행) 운행은 장애인의 이동편의 제공을 위해 2014.1.1 포천시와 장애인단체간의 협의내용을 반영하여 운행범위를 관내 및 인접 시군과 서울, 인천, 경기 전지역으로 광역화 운행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는 경기도에서도 적극 추진하는 정책으로 향후 경기도 전체 시군에서 광역화를 추진할 예정에 있습니다.
또한 관내지역의 거리가 타 시군에 비해 운행범위가 광범위하여 배차간격이 길어질 수 밖에 없어 원활한 이용이 어려운점 이해를 부탁드리며, 향후 이용하시는데 최대한 불편사항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공단에 대하여 많은 관심과 조언을 부탁드리며,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교통지원팀(김준 540-6161)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