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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포천도시공사, 전직원 CS 친절교육 실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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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안전감사실 | 작성일 | 2025.10.13 |
조회수 | 1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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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전화 | 전화 | 031-540-60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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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천도시공사(사장 이상록)는 지난 9월 24일(화) 공사 본청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CS(고객서비스)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 철학을 실천하고, 공사의 서비스 품질을 한층 더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포천도시공사는 최근 전문기관의 CS 모니터링 평가에서 시설환경 분야 92.1점, 전화 친절응대 분야 93.7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고객응대 품질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도 91.3점이라는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다.
이번 교육에서는 전문 강사를 초빙해 ▲고객 응대 기본 태도 ▲전화·현장 친절 서비스 ▲민원 대응 역량 강화 등 실질적인 교육 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사는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 개개인의 서비스 마인드를 제고하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수준 높은 공공서비스를 구현한다는 계획이다.
이상록 사장은 “그동안 고객의 의견을 경영에 적극 반영하며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힘써온 만큼, 이번 교육을 통해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를 만들겠다”며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께 더욱 신뢰받는 포천도시공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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