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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포천도시공사 전문기관 CS 모니터링을 통한 서비스 품질 제고로‘서비스 최우수 기업’도약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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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안전감사실 | 작성일 | 2025.08.21 |
조회수 | 7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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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전화 | 전화 | 031-540-60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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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천도시공사(이상록 사장)은 지난 7월 시민 및 고객들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CS전문기관을 통해 각 시설별 시설․환경 및 전화친절도 점검을 실시한 평가에서 시설환경 분야 92.1점, 전화 친절응대 분야 93.7점이라는 우수한 성적을 기록하며, 고객 중심 경영의 성과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한 점검 결과를 바탕으로 8월13일에 결과분석 보고회를 개최하여 사업소별 개선사항을 도출하고 미흡사항을 보완하여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을 위한 개선을 꾸준히 추진해 오고 있다.
이러한 고객중심 경영은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도 91.3점이라는 높은 평가를 획득하며 이어지고 있다. 이는 고객의 목소리를 현장에 반영하고, 전사적 고객응대 개선 노력을 지속한 결과다.
특히 포천도시공사는 공정거래위원회 주관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무려 5회 연속으로 획득하며, 명실상부한 소비자중심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경영 성과는 정부 차원의 평가에서도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한 ‘국가생산성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상록 사장은 “고객 한 분 한 분의 의견에 진심으로 귀 기울이며, 이를 바탕으로 서비스 품질을 한층 더 끌어올리고자 전 임직원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시민이 체감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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