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참여·알림 PARTICIPATION · NOTICE

온라인 예매·예약신청, 온라인 예매·예약을 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새소식

Home > 참여·알림 > 공사소식 > 새소식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게시물에 개인정보 포함 시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반월아트홀]뮤지컬, 재즈에 빠지다(온라인 스트리밍)
작성자 포천반월아트홀 작성일 2020.10.19
조회수 5420
첨부1 2020년_뮤지컬,_재즈에_빠지다_전수경x이지훈-포스터-45x60cm(201016114109).jpg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새로운 시작, 비상하는 포천' 평화시대 남북경협 거점도시 포천) 2020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뮤지컬, 재즈에 빠지다 전수경X이지훈 전수경 이지훈 with 엄주빈밴드 2020.10.29(목) 19:30 포천도시공사 유튜브 (주최 :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관 : 행복의도시 포천, 포천반월아트홀, 후원 :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뮤지컬 배우의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과 실력파 재즈밴드가 만들어 내는 신선하고 유머 가득한 새로운 콘서트!

뮤지컬과 재즈의 경계선을 넘은 최고의 음악!

<뮤지컬, 재즈에 빠지다>는 재즈를 사랑하는 관객에게는 강력한 유혹을,

뮤지컬을 사랑하는 관객에게는 새로운 맛의 장을 열어 줄 특별한 공연이 될 것이다.

 

▶ 공연일시 : 2020. 10. 29.(목) 19:30

▶ 관람방법 : '포천도시공사 유튜브'에서 관람

▶ 공연문의 : 031-540-6213 ~ 4

 

뮤지컬, 재즈에 빠지다! 전수경 X 이지훈

 

 

뮤지컬 재즈에빠지다 전수경&이지훈.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지훈! 특히, 뮤지컬 외에는 좀처럼 공연을 볼 수 없어 더욱더 아시아팬들에게는 이 공연이 특별한 콘서트로 다가올 것이다. 이지훈의 신선한 모습과 다양한 음악장르의 시도를 엿볼 수 있는 기회이다. 또한 뮤지컬 뿐만 아니라 드라마에서도 종횡무진 하고 있는 뮤지컬 배우 1세대 대표, 전수경의 열정적인 무대는 모든 사람들에게 기쁨과 희망의 메시지를 선사하고 있다. 이 두 가수와 실력파 재즈 밴드 임주빈밴드가 만나 뮤지컬과 재즈의 그 경계선을 넘어 최고의 음악을 만들어 낸다. [뮤지컬 재즈에 빠지다]는 재즈를 사랑하는 관객에게는 강력한 유혹을, 뮤지컬을 사랑하는 관객에게는 새로운 맛의 장을 열어 줄 특별한 공연이 될 것이다.
 

♣ 임주빈 밴드(6인)

임주빈 사진 

여섯명으로 구성된 매력적인 연주단체 엄주빈 밴드는 프랑스의 국립 음악원인 몽트뢰 음악원 출신의 피아니스트 엄주빈이 리더로 활약하는 특별한 감성 연주 단체이다.

밴드 활동 뿐만 아니라 오케슽,라와의 협연 , 오페라 뮤지컬 등의 장르를 넘나드는 콜라보레이션으로 클래식을 넘어 팝, 재즈, 탱고, 월드뮤직 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그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예술의 전당을 비롯 많은 공연장에서 초청받고 있으며 관객들에게 깊은 음악적 감흥을 선사하고 있다.

 

◆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은 한국문화에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여 전국의 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포천반월아트홀의 <뮤지컬, 재즈에 빠지다>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일환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 받아 진행되는 사업입니다. 이를 통해 국민 모두가 예술이 주는 기쁨과 문화를 통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 본 공연은 코로나19 완화시 안전거리 지침에 따라 비대면으로 영상 촬영 진행되었습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전화번호
: 031-540-6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