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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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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포천도시공사, 고객만족 최우수 도약을 위한 서비스분석 및 서비스개선 보고회를 개최하다
작성자 안전감사실 작성일 2025.06.13
조회수 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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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천도시공사, 고객만족 최우수 도약을 위한 서비스분석 및 서비스개선 보고회를 개최하다1


포천도시공사, 고객만족 최우수 도약을 위한 서비스분석 및 서비스개선 보고회를 개최하다2


포천도시공사, 고객만족 최우수 도약을 위한 서비스분석 및 서비스개선 보고회를 개최하다3


포천도시공사(사장 이상록)는 지난 6월 10일, 이용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한 고객만족도 증대 및 서비스 향상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서비스향상’ 보고회는 사장인 이상록 사장이 직접 주관 및 진행한다. 각 사업소별 CCM 리더들이 참석해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계획을 발표하고, 실질적인 개선 방안에 대해 활발한 토론을 펼쳤다. 이를 통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품질 향상에 많은 기여를 할것으로 보인다.

포천도시공사는 휴양, 체육, 공공, 교통 등 다양한 위·수탁 사업의 관리 운영 과정에서 정기적인 시설 및 안전 관리를 시행하고 있으며, 분야별 인증을 통해 이용 고객에게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사업소별 고객 간담회와 주민협의회 구성·운영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공공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특히, △고객중심 경영체계 강화 △고객 참여경영 실현 △고품질 서비스 제공 △성과관리 및 환류 체계 구축 등 네 가지 전략을 중심으로 소비자중심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오고 있다.

그 성과로 2024년 행안부에서 실시하는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조사에서 91.3점의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산업통상자원부에서 국가생산성대상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등 대외적으로 고객서비스 및 고객만족에서의 높은 인정을 받고 있다.

이상록 사장은 앞으로도 “2025년에도 시민의 행복과 도시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고객중심경영을 기반으로 시민과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 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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