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여·알림 > 공사소식 > 새소식
제목 | 2010년 제31기(교육기간 5월~8월) 포천시 여성회관 수강생 모집안내 | ||
---|---|---|---|
작성자 | 여성회관 | 작성일 | 2010.03.24 |
조회수 | 9061 | ||
첨부1 |
![]() |
2010년 제31기 포천시 여성회관 수강생 모집
♠ 모집인원 : 47과목 56개반 1036명
♠ 모집대상 : 관내 및 인근 시. 군 거주 18세 이상 여성 및 남성
♠ 교육기간 : 2010년 5월~ 8월
♠ 모집기간 : 2010년 4월5일(월) ~ 4월30일(금) 오전9시~오후6시
(인터넷 수강신청은 일과시간 이후에도 가능)
♠ 과목안내 : 붙임파일 참조(상단 제목 오른쪽)
♠ 모집방법 :
▶인터넷접수 :(정원의 80%)
▶방문 접수 :(정원의 20%)
▶접수절차 : 홈페이지접속(http://www.pcuc.kr) > 회원가입 후 온라인신청>교육수강신청
♠ 수강료 납부방법/환불기준
▶ 납부방법
1. 입금시 강좌명과 신청자명 반드시기재
(6글자만 기재가능-과목명 앞에서3글자, 성명기입)
[예) 신청자:홍길동, 과목:한식조리사 -> 입금시:한식홍길동
신청자:유관순, 과목:미술치료사 -> 입금시:미술유관순]
2. 입금계좌 : 농협 301-0020-6176-21 포천시시설관리공단
3. 재료비(교재비)는 개인부담으로 개강후 납부(환불안됨)
▶ 수강료 면제 및 감면 대상자(각 과목별 모집정원의 20%범위내 방문접수 선착순)
** 구비서류를 반드시 지참하고 사무실 방문접수
1. 100%감면대상 :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저소득 한부모가정, 등록장애인
* 1인당 1과목에 한하여 수강료 100%감면
2. 구비서류 : 읍면동장이 발급한 해당증명서 및 등록증, 신분증
▶ 환불기준 : 이사, 취업, 입원의 경우에만 수강료 환불(증빙서류제출)
구 분 |
개강전 (4월30일까지) |
5월 1일~31일 |
6월 1일~30일 |
7월 1일~31일 |
8월1일~ |
수강료 환불액 |
전액100%환불 |
6~8월 3개월분 환불 |
7월~8월 2개월분 환불 |
8월 1개월분 환불 |
없음 |
1. 환불방법 : 신분증,통장을 지참하시고 사무실 방문후 수강취소원 작성
2. 재료비(교재비)는 과목별로 운영이 되며, 환불 불가
3. 정원의 70% 미달 접수시 폐강이며, 수강료 전액환불함
♠ 접수안내
▶인터넷접수 : 2010.04.5 (월)09:00 ~ 04.30(금) 18:00까지
**수강료 감면대상자는 구비서류를 지참하시고 사무실로 방문접수
(미달과목 수시접수)
▶접수절차 : 홈페이지접속(http://www.pcuc.kr) > 회원가입 후 온라인신청>교육수강신청
▶수강료 : 과목별 참조(4개월분, 일부6개월분)
▶납부방법 : 무통장입금 또는 방문 현금납부
31기 과목안내 : 첨부파일 참조(화면 상단 제목 오른쪽)
포천시 여성회관
경기도 포천시 군내면 하성북리610 Tel. 540-6280~1,5 Fax:540-6282
홈페이지:http://www.pcuc.kr
정보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