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여·알림 > 공사소식 > 새소식
제목 | 포천시시설관리공단 고객 모니터요원 모집 공고 | ||
---|---|---|---|
작성자 | 기획감사팀 | 작성일 | 2012.10.19 |
조회수 | 12215 | ||
첨부1 |
![]() |
1기 고객모니터요원 모집 공고
1. 모니터링 분야 : 공단 전 사업장 고객서비스 이행현황 모니터링
2. 모집인원 : 10명
3. 모집기간 : 2012.10.22~10.26
4. 활동기간 : 2012.11.01~2013.03.31
5. 지원자격
* 공단시설을 정기ㆍ수시로 이용하는 고객
* 객관적으로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고객
* 각종 설문조사 및 서비스실태점검 참여 가능 고객
6. 활동내용
* 공단 전 사업장 고객서비스 관련 사항 모니터링
* 활동보고서 제출 : www.pcuc.kr (고객모니터링방)
* 각종 설문조사 및 전화점검 참여 등
7. 제출서류 : 고객모니터요원 지원서 (공단홈페이지 다운로드)
8. 접수방법 : E-mail (argu33@hanmail.net) 및 우편접수, 공단 방문접수
9. 선정방법 : 서류전형 (필요시 면접)
10. 합격자발표 : 개별통보
11. 활동보상
* 활동실적에 따른 연말 누적 포인트에 따른 공단시설이용권 지급
* 연말 우수고객모니터요원 별도 포상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천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http://www.pcuc.kr)
또는 공단 기획감사팀 (540-6153)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