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참여·알림 PARTICIPATION · NOTICE

온라인 예매·예약신청, 온라인 예매·예약을 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포애뜰 이중주차
작성자 *** 작성일 2025.03.22
조회수 128
3월 22일 토요일 오후 12시경 외출을 하고 돌아와 주차를 하려는데
이중주차가 떡하니 멀쩡한 주차라인 세군데를 막고 있어서
이게 맞나 싶어 글 올립니다.
아침 일찍 출근 시간에 이중주차된 차를 밀고 나가는건 이해합니다.
하지만 대낮에 이중주차된 차를 밀고 주차해야하는건 이해가 안됩니다.
또한 행복주택 주차 스티커도 없는데 너무 대놓고 주차했더라고요.
주말에는 관리사무소에서 근무하시는 분들도 쉬는거 알지만
너무 열받아서 민원글 남깁니다.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포애뜰 이중주차
작성자 미래전략팀 작성일 2025.03.26
안녕하세요. 행복주택 담당자입니다.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고객민원상담-700호)에 대한 답변을 안내드립니다.

먼저, 주차 문제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이중주차로 인한 불편 및 미등록 차량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단지 내 주차 관리 강화를 추진하겠습니다. 현재 주차 관련 안내문을 게시하고 있으며, 필요 시 경고장 부착 등의 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차 스티커가 부착되지 않은 차량에 대해서는 입주민 차량 여부를 확인한 후, 미등록 차량일 경우 별도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향후 이중주차 및 미등록 차량으로 인해 불편을 겪으실 경우, 포애뜰 관리사무소(☏031-536-6710)로 유선 신고해 주시면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입주민분들의 주차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