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여·알림 > 공사소식 > 공사뉴스
제목 | 포천도시공사, 2024년 행정안전부 고객만족도 조사 91.3점 고득점 달성 | ||
---|---|---|---|
작성자 | 안전감사실 | 작성일 | 2025.03.17 |
조회수 | 127 | ||
이메일 | |||
휴대전화 | 전화 | 031-540-6062 | |
첨부1 |
![]() |
포천도시공사(사장 이상록)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고득점 우수기관(90점 이상 고득점 기관)’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전국 공공기관(383개)을 대상으로 PSI(Public Satisfaction Index) 모델의 무작위 선정 방식을 통해 각 기관의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의 5개 분야를 평가한다.
90점 이상을 받아 ‘고득점 우수기관’ 으로 평가된 기관은 전국 384개 기관 중 60개(15.63%) 기관이며, 공사는 91.3점을 획득하여 높은 품질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으로 평가받았다.
이는 지난 2024년 고품질 서비스 제공을 위해 △소통 확대 △고객 만족 △역량 강화의 핵심가치를 실천한 결과, 소비자중심경영(CCM) 5회 연속 인증 획득, 2024년 한국생산성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전문기관 CS모니터링 점검 91.8점 획득 등의 성과를 거두었다. 공사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체계적인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한 결과다.
이상록 사장은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노력해 온 모든 임직원의 헌신이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포천시민의 공기업으로서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보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