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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포천도시공사, 주차관리원 CS 친절교육 실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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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안전감사실 | 작성일 | 2025.01.31 |
조회수 | 31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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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천도시공사(사장 이상록)는 2025년 1월 31일, 시민들에게 더욱 나은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고 주차장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주차관리원 CS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시민들이 공영주차장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현장 직원들의 응대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번 교육은 포천도시공사 여성회관 청성홀에서 진행됐으며, 공공시설팀 소속 주차관리원이 참석했다. 교육 내용은 ▲CS 친절 교육 ▲아동학대 및 개인정보 보호 교육 ▲직원 간담회를 포함하여 현장 직원들의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이번 교육에서는 고객 응대 기술과 서비스 마인드 향상에 중점을 두었고 주차 관리원들이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기본적인 서비스 태도를 익히도록 했다. 또한, 고객의 불만 사항을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갈등 해결 방법과 예상되는 다양한 상황별 대응법을 시뮬레이션을 통해 학습했다.
더불어, 아동학대 예방 및 개인정보 보호 교육도 함께 진행되어, 시민들의 민감한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안과 공공시설을 이용하는 어린이 및 취약계층 보호를 위한 대응 매뉴얼을 공유했으며, 이를 통해, 주차 관리원들이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교육을 제공했다.
이후 진행된 직원 간담회에서는 현장에서 발생하는 문제점을 공유하고 이에 대한 개선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과 주차장 운영 중 발생할 수 있는 애로사항과 해결책을 모색하며, 직원들이 직접 경험한 사례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피드백을 주고받았으며, 이를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보다 체계적인 공영주차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했다.
포천도시공사 관계자는 “포천시민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최우선 목표”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CS 교육을 통해 현장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공공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포천도시공사는 이번 교육을 마친 후, 공영주차장 운영을 철저히 관리하여 원활한 교통 흐름과 시민 편의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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