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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포천도시공사,‘2024 대한민국 고객감동 & 혁신경영 브랜드 대상’수상
작성자 안전감사실 작성일 2025.01.03
조회수 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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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천도시공사,‘2024 대한민국 고객감동 & 혁신경영 브랜드 대상’수상1


포천도시공사,‘2024 대한민국 고객감동 & 혁신경영 브랜드 대상’수상2


포천도시공사(사장 이상록)는 지난 27일, 해럴드경제·코리아해럴드가 주최하는‘2024 대한민국 고객감동 & 혁신경영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고객감동 & 혁신경영 브랜드 대상은 특색있는 기업문화의 경쟁력을 평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고 있으며, 포천도시공사는 시민 중심의 혁신 행정과 스마트 공공서비스 제공에서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포천도시공사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시민의 일상을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만드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왔다. 통합 주차관제 시스템은 불필요한 혼잡을 줄이고, 지역 내 주차 편의를 향상시키는 데 기여했다. 또한, AI 안전운전 솔루션은 교통약자의 안전을 보장하며 이동권을 확대했고, 빅데이터 기반 공간 분석 시스템은 초기 도시개발 제안을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왔다. 이러한 디지털 행정 혁신은 시민들에게 실질적인 편리함과 안전함을 제공하며 공공서비스의 가치를 높이는 성과를 이루었다.

 

혁신적인 기술 도입뿐만 아니라, 이를 실현할 인재 양성에도 힘을 쏟았다. 포천도시공사는 조직 내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해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해 디지털 플랫폼 운영, SNS 콘텐츠 제작, 스마트 행정 효율화 기법 등을 교육하며 직원들의 전문성을 강화했다.

 

이상록 사장은“스마트 행정과 디지털 혁신을 더욱 강화하여 시민의 신뢰를 받는 공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다짐했으며, 앞으로도 변화와 혁신을 지속하며‘시민과 함께하는 행복도시 포천’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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