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공단이사장님...여성회관에 관하여 말씀드립니다.
작성자 *** 작성일 2015.11.16
조회수 2165
공단 이사장님 야간에 아트홀과 여성회관에 가보셨는지요
도대체 불좀 켜주시죠 건물에 이상한 붉은색 등만 듬성듬성 켜놓구 가로동이 없는건가요?
있는대 고장나 수리를 안하는건가요?
저는 공연이 없는 날만 그런줄 알았습니다. 그냥 한번 야간에 가보세요
저는 여성회관은 이용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어디 여성들이 이용하겠어요 얼마전 초등학교 행사에 갔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무슨 공사를 하면서 가로등도 없고 위험한곳에 표시도 야간에 보이게 불이 들어오는 선을 설치하던지 지난번에 이용할때도 불편함을 느꼈고 이번에도 그럼 1년을 가까이 수리도 안했다는건가요?
제발 불좀 켜주세요 그리고 행사가 없어도 불을 켜야 하는게 맞지요 관공서라면 빨리 처리해주시고 처리가 미비하면 또 글 올리겠습니다. 기본이 되야 사람들이 찾습니다.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공단이사장님...여성회관에 관하여 말씀드립니다.
작성자 시설관리공단본부 작성일 2015.11.17
연락처 031-540-6202
먼저 여성회관 및 반월아트홀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 말씀하신 대로 여성회관 및 아트홀 주변 공사에 따른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 반월아트홀 건축물 환경개선공사는 건축물의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한 공사로 반월아트홀에 꼭 필요한 공사입니다. 공사장 주변 안내표지 및 안전시설을 더욱 확충하여 조기에 안전하게 공사가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반월아트홀에서는 공공시설로써 에너지절약을 두 가지 방식으로 운영하는데 야간 공연 시에는 가로등 방식, 공연이 없는 날에는 보안등 방식으로 운영 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말씀을 최대한 반영하여 야간 조명의 보수 및 보안등의 개수를 늘려 야간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반월아트홀은 고객위주의 운영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님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