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106번 ~ 108번 답변입니다.
작성자 *** 작성일 2015.11.10
조회수 2220
안녕하세요. 포천시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팀입니다.

먼저 마홀수영장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대로 수영 강사가 변경됨에 따라 고객님들께서 혼란을 가질 수 있다는 것에 대해서는 매우 공감하고 있으며 또한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고객님과 공단을 위해서 노력해주신 전다흰 강사님에 대해서도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을 검토한 결과 아쉽게도 채용 계약을 연장하는 것은 제한이 될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로 수영강사의 경우 전임계약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전임계약직 채용시에 근로 기간을 3년으로 하고 있습니다.(근무성적이 우수한 경우 추가 계약 기간 연장 가능)
근로계약 기간을 3년으로 한 이유는 고객님들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동시에 해당 직무 및 타 시설 운영 등을 고려하여 산정한 기간으로 공단 전임계약직 관리규정에 명시되어 있는 사항이 되겠습니다.

두 번째는 공단 인사 규정상 채용 및 연장계약시 인성검사를 시행하게 되어 있습니다. 아쉽게도 전다흰 강사는 인성검사결과 공단에서 원하는 기준에 미달하여 불합격 처리되었습니다. 고객님들도 아시겠지만 국가에 법이 있듯이 회사 내에서도 내부 규정을 제정하여 운영하고 있어 이를 번복하는 것이 제한됩니다.

세 번째로 강사님이 변경 될 경우 강습 받으시는 고객님들께서 혼란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은 충분히 공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첫 번째와 두 번째를 이유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해당 강사님을 지속적으로 채용하고 있는 것은 제한이 되고 있습니다.

끝으로 강사님 변경으로 인해 발생하는 고객님들의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해당 시간대에 고객님들이 선호하는 강사님을 배치하는 것과 동시에 기존 강사님의 교육방식을 그대로 유지하겠습니다.
또한 마홀수영장 운영(수영강습, 수영장 운영 등)에 대한 간담회를 개최하여 고객님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마홀수영장은 고객위주의 운영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님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5. 11. 10. 포천시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팀장 올림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