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마흘 사우나 시설 카운터 손님보고 인사하기
작성자 *** 작성일 2015.04.16
조회수 2491
공단 일에 얼마나수고가 많으십니까..
주변 영향지역에 거주하는주민 입니다..
언젠가 부터 사우나시설 탕 안에 구석구석 물때가 자주 끼고
비누도 자주 떨어지고,, 카운터 에서 일하시는 분들 힘들어도 힘차게 손님과 웃으면서
인사하는거 보고 싶습니다, 지난번 근무 하시던 (이름은 모르나 지금은 현재 시청 앞 도로에서 주차관리 하시고 계시는거 목격한적 있음) 머리좀 벗겨 지시고 (이름을 몰라서 죄송) 그분이 있을때는 누가 봐도 참 열심히 움직이시면서 일하시는거 늘 목격햇는데요,,요즘은 근무하시는 분들 그런모습 잘 안보여요,,
그분 그곳에서도 열심히 잘 하시겠지만 사우나 시설관리로 모셔오면 안되나요??
왜 잘하시는분을 다른곳으로 옮겻는지 모르겟어요.. 갈때마다 카운터에서 큰소리로 이름대야 하고
제발 웃으면서 인사하면서 사우나 했으면 좋겟읍니다....예전에는 웃으면서 인사하고 이름같은거
몇번씩 안대도 됫는데요 어수선 할때는 큰소리로 이름몇번씩 대야 하고 세번 댄적도 있음. ㅠㅠㅠㅠ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마흘 사우나 시설 카운터 손님보고 인사하기
작성자 시설관리공단본부 작성일 2015.04.17
안녕하십니까? 포천시시설관리공단 마홀수영장입니다
먼저, 마홀수영장에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린점 매우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 내용은 4월14일자 시설관리공단 인사발령으로 환경관리 담당자를 교체하였으며,
안내데스크는 친절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불편한 일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기타 이와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은 마홀수영장(031-540-6381, 담당자 현인옥)으로 연락주시면 성실한 답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