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마홀수영장 수건대여
작성자 *** 작성일 2015.03.25
조회수 2382
마홀 수영장에서 약2년째 강습을 받고 있는 사람입니다.
언제 부터인가 수영하는 사람에게는 수건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목욕을 오시는 분들 한테는 제공을 하고요...
마홀 수영장인지 마홀 목욕탕인지..
월 회비를 내고 다니는 사람에게는 주지 않는다는건 역차별이 아닌가요
물론 제가 수건을 가지고 다니면 아무런 문제가 돼지 않겠지만..
어떠한 기준에서 양분을 하는 것인지 정말 모르겠네여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마홀수영장 수건대여
작성자 시설관리공단본부 작성일 2015.03.27
먼저 저희 마홀수영장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또한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수건 지급에 관한 사항은 2009년 마홀수영장 개장일부터 목욕탕 이용 고객에게만 지급되었으며
수영장 이용 고객에게는 지급하지 않던 사항입니다. 부득이하게 수영장 이용고객 중 수건을 지참
하지 않으신 고객에게는 수건 지급에 관한 사항을 설명하고 다음 방문시에는 지참할 수 있도록
안내 후 지급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고객님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