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부탁 합니다
작성자 *** 작성일 2014.02.04
조회수 2071
불편 부탁하나 할까 합니다.
제는 아침06:00 수영을 한지 벌써 3년째 접어들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수영장 운영하시는 관계되시는 분에게 부탁하고자 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수영장 안내 하는 사람들이 자주바뀌어서 그런지 이번 안냇하는 분남자분과 여자분이 있는데남자분만이 컴퓨터를 하고 여자분은 업무미숙으로 컴퓨터를 못하시는것 같습니다. 새로이 등록하고자 하였으나 남자분에게만 미루고 바쁜아침에 가만히 서계시기만 하면서 남자분에게 업부를 미루어 아침 등록을 하지못하였습니다. 이와관련하여 그동안 생각한것을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첫째 : 안내하시는분은 업무에 능통하고 친철하게 안내하는 사람이였으면 좋겠습니다.

둘째 : 이번인사로 안내하시는 분은 아침수영하러오는 사람들에게 강습수영시간30분전에 입실하여 주시면 좋겠습니다. 아침반에 수영하시는분들중에는 멀리철원, 신철원, 일동,이동, 에서 오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이분들은 시간이 남아돌아 일찍오는것이 아니라 시간을 맞추어 오느라고 조금은 일찍올수있습니다. 문제는 안내하는분이 05:40분이 넘어야 수영장 입실을 시작하는데 있습니다. 그래도 수영하는 사람들은 다른곳에서도 아침수영을 하시든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른곳은 30분전에 입실시켜주는데 이곳은 왜이런지 모르겠다는 불만이 있습니다. 아침일찍05:30부터 밖에서 많은사람들이 불평을 하며 기다리다가 05:40분이 넘어야 입실을 시키니 고객을 위한 행정이 아니라 군림하는 사람의 자세라고 봅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수영장아침강습시간이 06:00이지 05:40분이 넘어서 입실시키며 그래도 빨리 입실시킨다는 착각을 하는 안내하는 분의 생각이 바뀌었으면 합니다.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부탁 합니다
작성자 시설관리공단본부 작성일 2014.02.10
마홀 수영장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본 수영장을 이용하는데 있어서 불편함을 끼쳐 드려서 죄송합니다.
불편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여직원이 업무미숙으로 컴퓨터를 못 하여 남직원에게 미룬 것이 아니라 공단 내 인사이동에 따라 새로운 여직원이 안내데스크에 근무 하게 되어 남직원에게 업무를 배우고 인계ㆍ인수 받는 과정 이었으며 수영장 운영시간은 규정상 06:00에 개장하여 20:00에 폐장하게 되어 있으나 멀리서 오시는 분을 감안하여 저희 직원은 05:30에 출근하여 10분간 시설점검을 실시하고 이상이 없을 시 05:40에 입장을 시키고 있사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고 앞으로는 안내데스크 직원이 바뀔시 사전에 업무습득을 마친 후 근무하게 하여 고객분 들이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으며 친절교육 또한 철저하게 시킨 후 고객님들을 대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용을 바라며 이용 중 불편사항이 있을시 031-540-6380(담당자 고명순)으로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영원하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