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대기자 신청폴더 만들어 주세요
작성자 *** 작성일 2013.03.09
조회수 2390
안녕하세요
저는 초등남자 아이를 둔 학부모입니다
다름 아니고, 청소년 문화회관에서 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수강하고 싶은데, 모두 마감중이네요
싸이트에 대기신청자칸을 하나 만들어 주시면 혹시 중간에 자리가 날때 들어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또 한가지는 프로그램을 좀더 다양하게 늘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대기자 신청폴더 만들어 주세요
작성자 시설관리공단본부 작성일 2013.03.13
안녕하세요. 청소년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 담당자 이준영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린 점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현재 청소년 교육문화센터는 2012년 12월 28일부터 포천시에서 직접 운영을 하고 있으며 현재 새로운 홈페이지 구축 중에 있어 기존의 공단 홈페이지를 계속 사용하는 중에 수정, 개선하지 못한 부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대기자에 대해서는 정원이 다 찼을 때 대기자로 접수가 되도록 되어있으나 수강 중 정원에 여유가 생겼을 때 일일이 확인하여 연락을 드려야하는 시스템으로 운영중입니다. 그런 중에 대기자 누락이 발생하여 대기자에게 연락이 되지 않거나 전화를 드려도 연락이 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점을 개선하기 위해 지금 홈페이지 보수업체와 연락하여 시스템 개선을 통해 대기자 분들에게 빠짐없이 연락이 되고 편리한 결재가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4월부터 운영예정인 20기 정규프로그램부터 다양한 강의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단홈페이지(www.pcuc.kr)에서 청소년교육신청의 교육안내 게시판이나, 포천시청 홈페이지(www.pcs21.net)의 고시공고 메뉴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담 당 : 포천시청 평생학습과
담당자 : 이 준 영
연락처 : 031-538-3035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