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신북 문화체육센터 실내체육관 바닥 교체건
작성자 *** 작성일 2014.01.12
조회수 3009
안녕하세요? 시장님
며칠전에 보내주신 새해 인사 문자 잘 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2014년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포천시 무궁무진 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어 주세요.

다름이 아니오라 저는 신북문화체육센터를 작년 6월부터 생활체육 배드민턴 무료교육을 알게되어서 배우고 있는 신북면 거주 면민입니다.
신북문화체육센터가 2011년 하반기 오픈이후 생활체육 배드민턴 오전교육 외에도 배구,탁구, 농구 등 동호회가 결성되어 저녁시간 면민들과 직장인들이 짬을 내어 체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실내체육관 바닥이 충격을 흡수하지 못해서인지 무릎이나 발목, 발근육에 무리가 생겨 운동을 못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고 하네요. 모임이 활성화 되어 문화체육센터 이용이 더 활달해 져야 문화센터 생긴 의미가 있는데 다친 분들이 늘다보니 체육관바닥에 대한 안좋은 얘기만 알려지더라구요.
게다가 이용하시는 분들이 30대 중후반,40대~50대에 늦게 체육활동들을 시작하거나 배우다보니 체육관 바닥 교체 필요성을 더더욱 느낍니다. 저도 7월에 발근육을 다쳐 8월 한달동안 좋아하는 배드민턴 운동을 못했었습니다. 그 이후 괜찮다가도 재발해 11월도 못했구요.

예산이 빠듯하겠지만 좋아하는 운동을 꾸준히 할수 있도록 시장님께서 꼭 도와 주셨으면 합니다.
신북문화체육센터 실내 체육관 바닥 꼭 나무로 교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개설하는 체육관들은 한개를 덜 짓더라도 (2개 면이 같이 사용하는) 내실을 기해 이용이 더 많도록 실내 바닥은 나무로 깔아주셨으면 해요.지어놓고 면민들이 이용하지 않는다면 유명무실 아닐까요?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신북 문화체육센터 실내체육관 바닥 교체건
작성자 시설관리공단본부 작성일 2014.01.13
저희 포천시시설관리공단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신북 문화체육센터는 현재 포천시에서 관리하고 있으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포천시로 이첩하였음을 말씀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포천시청 자치행정과 체육시설팀(담당자 함형식)538-210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포천시 발전을 위해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