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칭찬합니다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칭찬합니다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포천도시공사 시설이용중 친절했던 직원들을 칭찬해 주십시오.

여러분의 한마디가 우리공사을 변화시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마홀수영장 홍성욱 강사님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정실 작성일 2015.07.14
조회수 4123
안녕하세요. 마홀수영장에 다닌지 이제 1년된 회원입니다.

무더운 날씨이지만 수영장이 시설점검으로 인한 휴장 중이라 더욱 마홀수영장의 소중함과 절실함이 느껴

지는 오후입니다. 그래서인지 마홀수영장이 새삼 살갑게 느껴지며 1년의 시간들이 머리속을 스쳐지나갑니다.

수영을 처음 배우는 저로써는 당시 물에 대한 공포증과 남성강사님에 부담감이 꽤 높았었어요.
하지만 홍성욱 강사님께서는 기본 발차기부터 물을 만지고 즐기는 방법을 섬세하게 알려 주시며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자세교정을 받을 때도 어떻게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부담스럽지 않고 자세를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셨습니다.

또한 홍성욱 강사님의 특유의 강습스타일과 때로는 격렬한 칭찬, 때로는 눈물을 쏙 빼는 호통으로
청춘은 지나갔다고 생각한 저에게 성취감과 도전의식, 패기를 느끼게 해주어 운동외에도 더욱 열정적인 생활과 마음을 가질 수 있게 해주셨던것 같습니다.

자연스럽게 저희 동네 아파트 안팍으로 홍성욱 강사님은 물론이거니와 마홀수영장의 시설과 물의 깨끗함, 다른 직원분들의 친절함, 편이성 등에 대해 입소문을 많이 내기도 했습니다.

집 가까이에 이렇게 좋은 시설이 있는 것에 감사드리며,
재미있는 강사님의 고급진 수영수업을 받을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나 행운이고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마홀수영장의 무궁한 발전과 성장을 기대하며 화이팅합니다!!!!
목록보기

1개의 덧글이 있습니다.

  • 기획감사팀
    2015/07/17

    마홀수영장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지고 이용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회원님의 건강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마홀수영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마홀수영장과 좋은 인연 계속 이어나갈 수 있기를 바라며 지속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