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칭찬합니다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칭찬합니다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포천도시공사 시설이용중 친절했던 직원들을 칭찬해 주십시오.

여러분의 한마디가 우리공사을 변화시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기본을 지켜주신 현인옥 주무관님께 감사드리며
작성자 이정규 작성일 2012.06.13
조회수 4235
포천시 시민이였던 한사람으로서 더운날 구민들을 위해 수고하시는 공단직원분들께 감사에 말씀을 드리며

특히 작년과 더불어 주업무가 아님에도 래프팅에 관한 전화문의에 친철하게 응대하여 주신 (현인옥)주무관

님께 감사에 말씀을드리며 이에 귀사를 아끼는 마음으로서 한가지 아쉬운 점을 발고하여 드립니다

래프팅이라는 한가지의 내용을 가지고 총 3분과 통화를 하였습니다 통화내용이 궁굼하시다면 직원분께 물어보시면 될거라 생각하고 내용은 생략하겠습니다

제가 실망스러운점은 친절입니다 일반기업에서 그런 목소리에 톤으로 그런 억양으로 난원래 이렇게 통화를 합니다라고 당당하게 이야기한다면 아마도 집에가서 당당해지라고 할겁니다

공단은 구민과 시민에게 당당해 지는 곳입니까 아니면 함께 행복해질려고 노력을 해야하는 곳입니까 제가 그분께 왜 이제와서 그런것을 이야기하냐는 식으로 채근당하드시 기분나쁘게 전화통화를 해야하는지 너무 궁굼했습니다

그분께서는 공단에서 모든분들과 그따위로 대화를 하시는지 그리고 무엇이 먼저인지도 모른체 일을 처리하실려고하는지 너무 궁굼해서 이렇게 힘들게 회원가입을 하고 칭찬과 발고를 합니다

부디 확인하시어 좋은방향으로 지도하셔서 그분께서 다음에는 구민과 시민에게 칭찬을 받으시기를 바라면 아울러 귀사에 많은 발전을 기원합니다

PS : 위내용에대한 답변이 없을시 포천시와 경기도청에 다시한번 문의를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

2개의 덧글이 있습니다.

  • 이정규
    2012/06/18

    관리자님에 덧글이 좋은 과로 이루어 지기를 기원하겠습니다

  • 관리자
    2012/06/14

    공단에 대한 관심 감사드립니다.
    우선 전화 응대에 관한 직원들의 부족한 사항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해당 직원에게 시정 및 주의조치를 취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재발 방지를 위하여 전화친절도 응대점검을 사업장별로
    시행하고 전직원 친절교육을 시행할 예정입니다.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