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수영장 분리공사후
작성자 *** 작성일 2019.01.03
조회수 1255
수영장 분리공사후 부푼 기대를 가지고 어제 수영장을 방문했습니다.
결론은 너무 화가 나서 나왔습니다.
여러가지 문제들이 있었지만 그건 다 익숙해지면 나아지겠지만 탈의실내에 화장실이 없는 건 이해가 안가네요
수영장 휴장기간동안 가평, 의정부 시설공단에서 운영하는 수영장을 다니기도 헀는데,
다 탈의실내부에 화장실이 있는데 도데체 왜 탈의실내에 화장실이 없는 건가요/
도대체 공사를 하시는 분들은 수영장을 전혀 모르는 분이 하신건가요
심지어 가평같은 경우는 탈의실내에 화장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변금지라는 푯말이 붙어있어요.
왜 그렇게 해 놓았을까요.
남자회원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여자회원 같은 경우는 탈의실내에 화장실이 없으면 너무 불편한게 많습니다.
정말 이해가 안가는 공사를 한거 같아요
그리고 돈을 더 내고 사우나와 수영장을 이용하고 싶어도 이용을 할수가 없는 구조를 만들어 놓으셨네요.
참 많이 아쉽네요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수영장 분리공사후
작성자 마홀수영장 작성일 2019.01.18
안녕하십니까!
포천시설관리공단 마홀수영장입니다.
우선 마홀수영장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수영장은 2019년 수영장 & 사우나 분리공사 완료되어 운영중에 있으며 화장실 설치문제는 현재 포천시와 협의하여 사우나 내부에 화장실이 만들어 질수 있도록 협의 중에 있습니다. 빠른시일 내로 완료할 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 수영장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린점에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도 보다나은 마홀수영장이 되도록 노력하며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힘쓰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 및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540-6380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