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포천도시공사 Phocheon Urban Corporation
로그인
회원가입
예약확인
사이트맵
기상정보
포천시청
통합예약
서바이벌게임장
여성회관
종합운동장
소흘생활체육공원
소흘국민체육센터
마홀수영장
포천축구공원
포천야구장
종량제봉투신청
시설·사업
시설종합현황
휴양시설
체육시설
교육시설
주차장
종량제봉투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
자연장지
행복주택
개발사업
사업유형
추진사업
완료사업
토지수용 및 보상
참여·알림
공사소식
고객의소리
통합 부조리(클린) 신고센터
고객서비스헌장
ESG 경영
윤리경영
사회공헌
인권경영
안전경영
주민참여예산제
정보공개
정보공개제도
사전정보공표
정보목록
사전정보 모니터링
정보공개청구
공공데이터개방
책임자/담당자
공사소개
인사말
설립경과·연혁
경영목표·전략
공사 인재상
CI소개
조직및정원
전화번호안내
찾아오시는길
포천으로 떠나는 여행
검색 열기
통합검색
검색 닫기
메뉴의 룰오버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새소식
입찰·고시공고
채용공고
포토갤러리
공사뉴스
고객민원상담
시민 아이디어 공모
칭찬합니다
고객서비스헌장
분야별 서비스 이행기준
ESG 실천선언문
ESG 경영체제
ESG 경영성과보고서
비전 및 전략
사회공헌활동
실종 아동·장애인 찾기
캠페인
봉사활동 현황
인권경영 주요활동
인권상담센터
메뉴의 룰오버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Home > 참여·알림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헌장
우리는 열린 자세로 고객과 소통하겠습니다. 고객의 다양한 가치를 인정하고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불편사항이 발생하는 즉시 시정 · 개선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 시설물에 대한 정기점검 및 재난대피훈련등을 지속적으로 시행하여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참여와 선택을 존중하겠습니다. 공사 사업운영에 고객의 의견이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는 투명 경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공사 사업의 결정과 집행과정을 투명하게 공표 · 이행하여 고객의 신뢰를 받는 공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