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실내 암벽등반 예약 취소건.
작성자 *** 작성일 2023.12.23
조회수 186
실내 암벽등반 예약을 온라인으로 신청하고,일정변경이되어 예약을 취소하려하니, 취소가 되지않습니다. 사설 체육 센터나 기타 여행이나 다른 일반업체에도 예약을 하고 하루 이틀전에 취소를 요청해도 받아주는데, 공공시설에서 예약이 않된다는 사전 글을남겼다고 예약취소를 않해준다는게 요즘 시대적 배경에 걸맞지 않는것 같아 이렇게 글을 남김니다.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실내 암벽등반 예약 취소건.
작성자 미래전략팀 작성일 2023.12.26
안녕하세요, 포천도시공사 실내암벽장 안전관리자입니다.
먼저 소흘국민체육센터 실내암벽장에 관심을 가지고 이용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실내암벽장 예약의 취소 불가에 대한 불편함’에 대한 내용으로 해석됩니다.

실내암벽장 예약에 대한 취소는 「포천시 체육시설 관리 및 운영 조례」제16조(사용료의 반환) 2항에 따라 키즈(체험)클라이밍의 경우 이용 전일 18시까지 전액취소가 가능하며, 그 외 리드월과 볼더링, 지구력월의 경우 사용시간 전까지 전액취소가 가능합니다.

예약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개인사정으로 예약일, 예약시간에 이용을 못하시는 경우, 환불이나 연기하여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라는 문구는 사용시간이 경과한 뒤에는 취소가 불가하다는 안내사항이며, 안내문구와 같이 사용시간이 지난 뒤부터는 실내암벽장을 사용한 것으로 간주하여 취소 및 연기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서 예약 취소를 하는 방법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단 [예약확인]메뉴 > 좌측 예약시설[소흘국민체육센터(키즈클라이밍/리드월/볼더링,지구력/볼더링,지구력(연습))] 중 해당하는 프로그램명 클릭 > 취소할 [예약날짜] 선택 > 하단 회색 [예약취소(환불)] 클릭 의 절차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소흘국민체육센터 실내암벽장에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소흘국민체육센터 실내암벽장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031-540-6433(암벽장 안전관리자 배대원)으로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