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마홀수영장 혈압측정기 고장
작성자 *** 작성일 2023.12.21
조회수 115
마홀수영장 혈압측정기 고장난지 한참이 지났는데 아직 수리 및 교체되지 않고 있습니다.
많은 어르신들이 사용하고 계시는데 불편함을 토로하고 계십니다.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마홀수영장 혈압측정기 고장
작성자 미래전략팀 작성일 2023.12.22
안녕하세요. 포천도시공사 마홀수영장 관리자입니다.
먼저 저희 마홀수영장에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이용해 주신 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혈압측정기는 12월 21일(화요일) 고장 수리가 완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포천시민에게 사랑받는 수영장 및 사우나시설 운영관리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