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클라이밍리드벽을 이용하는 동호인 입니다.
작성자 *** 작성일 2023.11.20
조회수 171
이번 겨울에도 감사한 마음으로 실내에서 클라이밍을 할 수 있음에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무엇보다도 친절한 선생님들과 클라이밍 셋팅이 매우 재미있고 하나 하나 풀어 갈 수 있는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 이번 겨울에도 한시간이상 걸려도 정말 신나는 마음으로 방문할 듯 합니다.
진심으로
클라이밍 직원님과 포천도시공사 높으신 님들께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다만,,,,,,,

매주 이렇게 방문하여 하나 하나 푸는 재미를 느끼고 싶은데,,,

현재
예약시 좀 불편합니다.

워낙에 인기있는 센터이다 보니 가능한 일찍 예약을 진행하기 위해
토일 오전 오후 이렇게 한달을 예약을 할라 치면 20번 이상의 예약을 해야 하고 결제를 20번 이상 진행 해야 합니다.

하아,,,,,,,

혹시 가능하다면 클릭 클릭 몇 번만으로도 내가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예약을 하고 일괄 한번 쓰윽 카드결제를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앱 같은 것 만들어서 진행하게 할 생각은 없으실까요???
진심으로 포천시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클라이밍리드벽을 이용하는 동호인 입니다.
작성자 미래전략팀 작성일 2023.11.23
안녕하세요, 포천도시공사 실내암벽장 안전관리자입니다.
먼저 소흘국민체육센터 실내암벽장에 관심을 가지고 이용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요청하신 ‘실내암벽장 예약 신청 및 결제 불편함 개선 요청’과 관련한 건의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실내암벽장 이용을 위한 예약과정에 각 타임별로 신청 및 결제를 진행하여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 사항에 대하여 충분히 공감하고 있습니다. 해당 온라인예약시스템 도입 당시에도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묶음 신청 및 결제방식을 도입하고자 검토하였습니다만, 묶음 신청 및 결제의 경우 부분 취소 및 환불과 관련하여 묶음 예약 일정 중 일부 예약만 부분 취소 및 환불하는 경우 외에도 예약한 일정 진행 중 부분 취소 가능 여부 등 다양한 경우의 수가 존재하기에 도입하는 데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다양한 방향에서 검토한 결과, 현재와 같이 건별로 신청 및 결제하는 방식으로 운영하게 된 점에 대해서 고객님의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립니다.

다음으로, 실내암벽장 예약 및 결제를 위한 별도의 앱 도입 요청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해당 앱을 개발 및 도입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예산이 수반되어야 하는 사업이고 체육센터 단독으로 진행하는 것이 제한되기 때문에 전산관리 부서(경영지원팀)와 유관기관에 건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소흘국민체육센터 실내암벽장에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소흘국민체육센터 실내암벽장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031-540-6433(암벽장 안전관리자 배대원)으로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