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답변 삭제
작성자 *** 작성일 2023.11.06
조회수 272
신정호수 담당자와 관련하여 민원글 작성하였고 답변이 완료되었다는 문자 받고 확인힜습니다.
답변 내용은 그 담당자가 작성한건지 또 앵무새같이 전화로 했던 같은 말의 반복이네요.. 본인은 다 모르겠으니 소송하라는 본인 주장만 가득한 내용...
담당자의 폭언과 모욕적인 말들로 인해 징계를 원한다는 글은 쏙 빼먹고 답변하신것 부터 해당 담당자와 추가적인 연락은 절대 하고싶지 않다는 의사를 남겼으나 해당 담당자의 전화번호를 작성한 답변은 답을 하기 싫으신건가요..?
제 민원글만 쏙 빼놓고 다른 글에만 답변하시길래 좀 진지한 답변이 오나 했으나 암만봐도 산정호수 담당자가 작성한것같네요.
사고의 원인중 하나인 주차안내원을 성실하고 친절하게 일한 직원으로 답변하신것 너무 어이없어 잘못본건가 싶어 추가적으로 확인하러 들어왔는데 해당 답변 삭제된건지 확인조차 불가능합니다. 며칠에 걸려 받은 답변이 고작 저런식이고 그마저도 한시간만에 삭제라뇨..

사고에 관해 처리해주실 의향이 없다면 제가 알아서 하갰습니다.
제 사비로 알아서 처리를 하던 소송을 하던 국가배상신청을 하던 제가 알아서 할테니 민원인에게 폭언하고 안전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한 산정호수 담당자에 대한 확실한 징계 처리 부탁드립니다.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답변 삭제
작성자 휴양시설팀 작성일 2023.11.16
연락처 031-540-6200
안녕하십니까
먼저, 고객님께서 산정호수 직원의 응대 및 업무처리 과정에서 불편을 드린점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산정호수 관리소장을 비롯한 담당직원들에게 추후 동일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고객응대 매뉴얼 등 교육을 철저히 하여 앞으로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고객님이 말씀하신 “담당직원에 대한 징계 처리”요청건은 공사 내부 규정에 따른 진위 여부를 파악중에 있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고객님의 민원응대 및 처리 과정에서 마음의 상처를 받으신점 고개숙여 깊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다음 산정호수를 이용하실때는 더욱더 편안하고 안전한 이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리며, 앞으로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