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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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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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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내용
제목 2차 게시글 !
작성자 *** 작성일 2019.07.16
조회수 1758
6/10 1차 민원글 올린이 입니다!
해당 교통부서/ 시설관리공단!
담당자와 한달여 가까이 위 내용을 두고 서로 책임만 회피하며 감사 기관에서는 같은말만 반복하시네요!
시설관리 부주의로 인하여 민원인이 피해를 본거에 대해 양측관계자는 사실유무를 확인하였고,
해당사고 지점에 대해서 사용을 할수 없도록 방안조치는 하였다고 합니다!
정작 민원인이 피해를 받은거에 대해서는 시청 교통행정과에서는 관리공단측에 피해유무에 대해 배상보험
처리를 해주라 아래글과 마찬가지로 연락을 취해놓은 상태지만 , 해당 시설 관리공단에서는 ..!!
보험약관에 가입이 되어있지 않은 내용이라 하며 보상처리를 해주질 않고 있습니다!
한번도 아닌 두번이나 민원인에게 보험사측에서 전화가 와서 시설관리공단에서 보험약관에 들어있지 않는거를 저희가 보상을 해줄수 있는 부분이 없다며 보험사 직원의 같은 말만 반복을 하며 해당 민원인에게 정신적
으로 스트레스를 주고 있으며 관리시설 부주의로 인한 책임은 인정하나 끝까지 보상을 해주지 않는 포천시청
산하기관인? 시설관리공단 / 포천 도로공사 측에서는 보험이 가입되어 있지가 않다 하면 시설관리팀내에서
라도 해당 민원인에게 빠른 보상을 해주어야 되는게 맞다 생각합니다!

시장님 , 시청 담당관계자와 해당 산하기관이라는 곳에서 서로 시간이 약이다 생각하며,
해당 민원인에게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너무나 심하게 주고 있습니다!

담당관계자를 불러라도 사실유무 확인해서 조취를 취해 주셔야 하는거 아닙니까?

포천시청 관계자나 시설관리공단 담당자도 해결방안을 주질 않으니 경기도청 담당자와 통화를 하니~
자꾸 시청 해당부서로 민원인에 대해 빠른 보상처리를 해주라 말만 하고 있는데, 자꾸 책임만 회피하는거 같아
너무나도 답답한 심정입니다!

담당관계자와 더긴 싸움이 될수도 있을거 같지만,
처리가 되질 않으면 해당 민원인도 최대한 알아보아 해당담당 부서 관계자 책임을 묻게 하겠습니다!

이글은 읽어주실거라 믿고,
연락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 답변글 !
해당보상 여부 문의는 포천도시공사(포천시시설관리공단)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31-540-6000

* 시청은 도로공사에 애기해서 보상 받으라 애기만 하시고, 도로공사 측은~
보험에 가입되어 있질 않다고 하며 보험 접수가 안된다고만 하시는데!!

보험 접수가 안되면 시설관리 부주의로 도로공사에서 배상을 해줘야 하는게 맞는거 아닙니까?

1달 넘도록 계속 연락만 주신다 하며 어떻게든 처리 해드린다고 애기만 주며 연락을 기다리겠금 하시는데 지쳐 떨어질때 까지 일부러 보고만 있는건가요?

도로공사 이사장님이라고 하시는분은 시청 비서실에서 연락오니 , 바로 전화 오셔서 도로공사 책임이니 빠른처리 해드리겠다고 애기 들은지가 한달 가까이가 되가네요~

말로만 애기치 마시고 직원들이 하는 행동을 봐주시길 바랍니다!

청원글이든 , 많은 시민이 볼수 있도록 일개 시민이 최대한 널리 알려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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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2차 게시글 !
작성자 공공시설팀 작성일 2019.07.30
안녕하십니까?

먼저 포천도시공사에서 운영중인 일동면 공영(노상)주차장을 이용하신 후 불미스러운 사고를 당하시어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의 차량 파손에 대한 적절한 보상 절차 진행을 위해 공사에는 고객님의 입장에 서서 보상 처리를 적극

적으로 요구하였지만, 아쉽게도 한국지방재정공제회에서 “금번 사고에 대하여 보상이 어렵다”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보상 처리에 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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