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주차비
작성자 *** 작성일 2015.12.30
조회수 2288
10월29일 10:25분 송우리에서 노상주차장에 한솔정형외과근처에서 주차를 하고
나와 주차비를 내려 하였으나 아무도 없어 조금 기다리다 오시지않아
운행하다 원일 아파트지나서 주차요원이 있어 주차비를 내려는데 1400원이 내라고 하여
기다리는 시간은 공제를 해 줘야 하지않은가 하고 이의를 재기하자 시설공단에 전화 를 해보라고 하여 여직원하고 통화를 하여 이의를 재기 하였더니 연락을 하여 준다고 하였으나 연락이 오지않아
10월31일19시33분 1200원를 납부 하였으나며 차후 12월 20여일경에 미납통지서를 보내
1400원을 납부 하라 하니 뭐 이런 행정이 있는건지 묻고싶습니다
당시 돈 200원이 중요 한게 아니라 주차요원이 오지않아 기다리다 가는중 원일 아파트를 지나 주차요원이 있자 주차비를 주려 하였으나 부당주차비를 요구하여 이의를 재기하자 답변도 없고
앉아서 하는 행정이라고 턱도 없는 고지서를 남발 하여야 되는지 해명 하여주세요
두번이나 1200원 납부 하였다고 하는데 엉뚱한 소리만 하는 시설공단 무엇을 하는곳인지
시민을 하여 하는 행정인지 시민에 게 스트레스나주고 않자서 부당한 고지고를 발송하는
공무원은 누구를 위한 공무원인지 ?????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주차비
작성자 시설관리공단본부 작성일 2016.01.05
연락처 031-540-6305
안녕하십니까! 포천시시설관리공단 주차관리팀입니다. 고객님께 주차장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겪으신데 대해 사과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유선 상 으로 설명 드린 바와 같이 메모를 해놓고 업무처리 하다가 깜빡 잊고 시간이 지나서 연락을 드리지 못한 점과 고객님께 입금하신 부분에 확인을 꼼꼼하게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사항 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추후에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처리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