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새소식

Home > 참여·알림 > 공사소식 > 새소식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게시물에 개인정보 포함 시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고객만족 위한 직원 친절교육 및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 개최
작성자 홍보담당 작성일 2012.07.03
조회수 6281
고객만족 위한 직원 친철교육 및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 개최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황일현)은 7월 2일 오전 여성회관 강당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을 위한 친철·봉사 서비스 교육』 과 『고객 만족 친절서비스 헌장 선포식』 을 개최했다. 친절교육강사는 한국글로벌문화개발원 김진익 원장의 강의로 진행되었으며, 전직원이 다양한 욕구가 요구되는 글로벌시대에 변화된 직업관과 가치관을 교육해 전문 직업인으로서 친절행정 마인드를 높이고 반복적인 서비스 매너 실습을 통해 민원인들의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을 교육하였다. 또한 이날 『고객 만족 친절서비스 헌장 선포식』을 개회하여 "시민만족, 시민행복,100점 경영"의 고객서비스 비전 및 슬로건 발표와 함께 선포식을 계기로 『시민들에게 정성을 다하는 공단』,『시민들에게 사랑과 칭찬을 받는 공단』, 『투명하고 공정한 윤리 경영 공단』의 고객서비스 혁싱 실천 전력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공단 관계자는 "날로 변화하고 다양해져가는 시민의 욕구와 기대에 부응 하기 위해 시민만족 친절서비스 교육을 단계적으로 실시한 예정이라 말하였으며, 황일현 이사장 또한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은 포천의 얼굴인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친철교육 및 고객만족 친절서비스 헌장 선포식을 통해 더욱 따뜻하고 친절하게 시민에게 다가가는 감동 행정을 펼쳐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담당자
: 정선미
전화번호
: 031-540-6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