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창의적인 삶을 위한 공간, 미래를 준비하는 포천여성회관

이용안내

Home > 여성회관 > 이용안내

시설및 부속설비

이용시간
이용시간
구분 하절기 (3월 ~ 10월) 동절기 (11월 ~ 2월)
주간 09:00 ~ 18:00 09:00 ~ 17:00
야간 18:00 ~ 20:00 17:00 ~ 20:00
사용료
시설 및 부속설비 사용료
구분 사용료 추가요금 기준
청성홀 평일 주간 40,000 냉ㆍ난방사용시:30,000
빔 비디오 프로젝터 사용시:20,000
음향기기사용시:10,000
1회 2시간
야간 50,000
토요일 주간 60,000
야간 70,000
강의실 평휴일 주간 20,000 냉ㆍ난방사용시:30,000
빔 비디오 프로젝터 사용시:20,000
음향기기사용시:10,000
1일
야간 30,000
토요일
공휴일
주간 40,000 1회 2시간
야간 50,000
식당 평일 주간 40,000 냉ㆍ난방사용시:30,000
빔 비디오 프로젝터 사용시:20,000
가스 사용시:20,000
음향기기사용시:10,000
1회 2시간
야간 50,000
토요일
공휴일
주간 60,000
야간 70,000
헬스장 평휴일 1개월 30,000 1회 2시간
사용 시:3,000

* 매 1시간 초과시 마다 사용료 총액의 50%를 가산한다.

* ‘주간’이라 함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하며 다만, 동절기(11월~2월)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로 한다.

시설대관
전액반환
  •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의 사유로 여성회관을 사용하지 못한 경우
  • 시의 특별한 사정에 의하여 사용이 취소 또는 정지된 때
  • 사용예정일 15일전에 사용자가 취소원을 제출한 경우
일부반환
  • 사용예정일 5일전에 사용자가 취소원을 제출한 경우에는 사용료 금액의 20%를 공제 후 반환
이용문의: (031)540-6285

교육

수강료

(단위 : 원)

수강료
구분 기준 금액 비고
기술교육과정 1개월 10,000∼20,000 재료비는 본인부담
취미교육과정 1개월 10,000∼20,000
수강료 납부방법
  1. 온라인결재 : 신용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 온라인 수강신청 후 직접 결재가 가능합니다
  2. 무통장입금
    • 계좌이체시 가급적 수강생 본인명의로 입금
    • 수강생 본인외 다른사람의 명의로 수강료 입금시 사무실로 반드시 통보요망.
    • 신청자에 한하여 사무실에 문의
    • 재료비(교재비, 실습비)는 개인부담으로 개강 후 납부
  3. 방문입금 : 사무실방문 납부
수강료 감면안내
  • 면제대상 :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한부모가족, 장애인, 국가유공자와 그 가족, 포천시 거주 다자녀 가정 →1인당 1과목에 한함(선착순)
  • 재료비(교재비, 실습비)는 개인부담으로 개강 후 납부
환불방법

전화 및  사무실 방문 후 환불 신청

월회원 등이 취소원을 제출한 경우에는 일할 계산하여 환불

기타유의사항
  • 접수인원이 12명 미만 시 폐강될 수 있습니다.(개강 후 수강 인원이 50%미만으로 운영 시 폐강될 수 있습니다.)
  • 신청과목 등록 후 과목변경은 불가능하며, 접수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교육 시간외에는 강의실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정보관리

담당부서
: 공공시설팀 여성회관
담당자
: 최정희
전화번호
: 031-540-6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