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난방시설 언제부터 켜주시나요?
작성자 *** 작성일 2013.11.14
조회수 2041
이젠 가을이라기보단 겨울이라는 단어가 생각납니다. 여성회관에서 수업을 듣고있는 수강생인데요. 즐거운 맘으로 수업을 가지만 막상 강의실들어가면 추워서 온몸이 떨리네요. 덕분에 감기까지 걸려 고생을 하고 있는데요. 조금 이르더라도 난방시설을 켜주셨으면 해서요. 가정집보다는 따뜻하지 않더라도 조금이라도 온기가 있어야 하는데 온기라곤 찾을 수 가 없네요. 따뜻한 곳에서 즐겁게 수업을 했으면 좋겠어요.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난방시설 언제부터 켜주시나요?
작성자 시설관리공단본부 작성일 2013.11.19
먼저 저희 여성회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시설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여성회관은 중앙난방 방식이라 빈 강의실에도 난방이 되는 방식으로 부득이 동절기에는 정부시책인 에너지절감 운동에 따라 오전, 오후, 야간 1시간씩 3번으로 나누어서 난방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 날씨가 급격히 쌀쌀해져 수업하시는데 매우 불편하셨으리라 생각 됩니다. 이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임시 대안으로 온열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여성회관(담당자 김경희 540-6281)으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더욱더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