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포천도시공사 마홀수영장 어린이 풀장이 너무 차갑습니다.
작성자 *** 작성일 2023.03.01
조회수 418
안녕하세요?
포천도시공사 마홀수영장 어린이 풀장이 너무 차갑습니다.
업무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포천시 지역주민이라서 가족들과 함께 마홀수영장을 자주 가는 편입니다.
성인 풀장은 적절온도로 수온이 유지되고 있는데...어린이 풀장은 너무 차갑습니다.
중요한 건 매번 마홀수영장 갈 때마다 어린이 풀장은 차갑습니다.
물이 너무 차가워서 아이들이 감기가 걸리까봐 걱정도 되지만, 성인 풀장만 신경쓰고 있다는 생각에
더 화가 납니다. 마홀수영장에 어린이들이 거의 안와서 성인풀장만 따뜻하게 하시는지요?
무엇 때문에 어린이 풀장하고 성인풀장하고 온도차이가 크게 납니까?

정기적으로 수온 체크 부탁드리고, 추후 어린이 풀장 이용하는데 불편감이 없도록 신경써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지역주민으로써 마홀수영장이 있다는게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지만, 어린이 풀장 온도가 차갑게 변해 있다고 생각하니까...타 지역주민이 마홀수영장(어린이풀장)을 이용했을경우 지역 이미지가 안좋아질까봐 염려됩니다.

건의사항 관련하여 신속히 처리 부탁 드리고, 포천시민들을 위하여 애써주신 포천도시공사 및 마홀수영장 관련직원분들게 감사드립니다.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포천도시공사 마홀수영장 어린이 풀장이 너무 차갑습니다.
작성자 미래전략팀 작성일 2023.03.04
연락처 / 010-8893-8538
안녕하세요. 포천도시공사 마홀수영장 관리자입니다.
먼저 저희 마홀수영장에 사랑과 관심을 가지고 이용해 주신 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마홀수영장 성인풀 및 유아풀 적정온도는 동절기 30℃, 하절기 28℃를 유지하기 위해 난방설비 자동제어 시스템을 운영중에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수영장으로 유입되는 물 온도는 성인 풀 및 유아풀 모두 같은 온도로 유입되는 시스템이며
다만, 유아풀 및 성인풀에 구조적 차이 때문에 항상 0.5 ~ 1℃ 가량 차이가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수영장 수온을 30℃ 이상으로 설정하게 되면 수질관리에 어려움이 있고 성인풀 이용객 (수영 강습 회원)의 온도 조절 요청이 있어 현재의 온도를 유지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유아풀 수온 조절에 관한 구조적 차이를 해결 할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더욱더 수영장 수온 및 수질관리에 신경써 되도록 많은 이용객분들이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마홀수영장(540~6380)으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