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산정호수 주차
작성자 *** 작성일 2022.02.13
조회수 744
하이브리드 차량입니다.
산정호수 산책하러 자주가는데 갈때마다 할인이 안돼요.
다른 공영주차장은 자동인식이 되는데 이곳만 되지 않아요.
하동주차장 요급받으시는분이 자동인식 안된다고
그냥 이천원 내라고 해서 몇번 냈는데 계속 이러니 기분이 나쁘네요
아무리 인식이 안된다고 해도 다른곳은 스티커확인후 바로 할인적용 해주는데
이곳만 왜 안되는건가요?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산정호수 주차
작성자 산정호수 작성일 2022.02.16
연락처 031-540-6350
안녕하십니까?
먼저 산정호수 관광지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 내용은‘환경친화적 자동차(하이브리드 차량)’이용 시 산정호수 관광지 시설사용료 할인의 적용에 대한 문의로 확인됩니다.

현재 산정호수는 ‘환경친화적 자동차의 개발 및 보급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른 환경친화적 차량을 대상으로 감면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환경친화적 차량은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전송받아 자동으로 감면이 적용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자동 인식이 되지 않는 차량은 증빙자료를 확인 후 수동으로 감면 적용을 하여야 하나,
매표소 신규 직원의 착오로 인해 불편함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향후 이런 문제점이 재발하지 않도록 시스템 점검 및 직원 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문의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깊이 사과 드리며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포천도시공사 산정호수사업소(☏031-540-6350) 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