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비들기낭캠핑장
작성자 *** 작성일 2021.06.01
조회수 1233
몆년부터 결재시스탬좀 바꾸어 발라고 했는데 지금까지 예약히기가 힘이드네요.
무엇인지 모르지만 무통장입금으로 안되면 안가면 되지만 그래도 한번쯤 가고 싶은곳이고 해서매년
컴퓨터로 하지만 빈번히예약실패ARS도 무통장도 계좌도 한시간 넘게하다가 포기하고 다른캠핑장 예약.
안되면 전화예도 받아주세요..
티지역 예약은 쉬운데 하기가 집에서 가까운곳에 있어서 좋은데일년에두번은 실패로 예약할때마다 짜증이 나요..좀 예약방법 생각해주세요..수고하세요..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비들기낭캠핑장
작성자 비둘기낭캠핑장 작성일 2021.06.08
연락처 031-540-6501
안녕하세요.
먼저 비둘기낭 캠핑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비둘기낭 캠핑장은 국비, 도비, 시비 등을 지원받아 설치가 된 국민여가 캠핑장으로써 전 국민이 공평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인터넷 사전 예약제로만 운영되고 있으며, 매월 1일 09시에 다음달 예약을 신청을 받고 있으며 캠핑 이용객의 투명성 확보 및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전화예약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이점 양지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끝으로 저희 포천도시공사 통합예약 사이트(https://www.pcuc.kr/open_content/reservation) 내 공지사항을 확인하시어 예약에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거나 캠핑장 운영에 대한 조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비둘기낭 캠핑장(☏031-540-6501)으로 연락주시면
정성을 다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한 생활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