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마홀수영장 건식사우나 악취
작성자 *** 작성일 2019.12.09
조회수 1879
마홀 수영장을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목욕탕 건식사우나를 이용하고 싶은데 문을 열면 악취가 올라오고 바닥에는 물이 고여 있어

썩은 냄새로 들어갈 수가 없습니다.

직원분들에게 이야기해도 매번 갈 때마다 건식 사우나실은 시정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나이드신 분은 건식사우나를 이용하고 싶은데도 악취로 인해 사용하지 못하시고

민원을 넣고 싶어도 글을 몰라 올리지를 못한다고 합니다.

관리자분은 나와서 제대로 점검하신적이 있으신지요?

빠른 조치와 답변 바랍니다.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마홀수영장 건식사우나 악취
작성자 마홀수영장 작성일 2019.12.14
안녕하십니까? 포천도시공사 마홀수영장 관리자입니다.
먼저 목욕탕 사우나시설 이용시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건식 사우나실 악취의 원인은 사우나실의 적정온도가 올라가지 않아 바닥에 물기가 있어 악취가 발생할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이에 지난 휴장일 노후배관을 교체하고 사우나실의 온도를 적정온도로 설정하는 등의 작업을 완료하여
악취발생의 원인을 제거 하였습니다. 앞으로 지속적인 관리와 점검으로 이용객분의 불편사항을 최소화 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기타 불편사항이나 궁금하신 점은 마홀수영장(540-6381, 담당자 김진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