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송우암벽장 이용에 관한 건의
작성자 *** 작성일 2019.06.09
조회수 1326
송우암벽장에서 수강을 마치고 이제 막 즐겨보려하는 등반 새내기입니다.

이제야 재미를 붙이고 홀드가 익어가려 하려는 찰라..

17기 수강과 동시에 수강이있는 화요일과 금요일은 암벽장을 이용하지 말라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이용금지 요일 : 월, 화, 금, 일요일은 격주.. 그럼 언제 운동을 해야하는겁니까?

가능 요일 : 수, 목, 토... 주말은 대부분 가족과 함께하는 행사로인해 일주일에 고작 이틀..

이틀밖에 운동을 즐길수없다는 소리인데 수강생은 직벽코스에서 교육이 이루어지고

경력자는 난위도코스에서 운동을 하게되어 겹치는코스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왜 이용을 하지 못하게하는건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시민들이 자유롭게 운동하기위해 만들어놓은 시설임에도 불구하고 시민들은 자유롭게 운동을 할 수 없는 현실이 안타깝습니다.

차라리 월요일 휴무를 일요일 휴무로 대체하여 주시고 신규 강습생 수업이 있는날에도 강습생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는 난위도 코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교육생을 배출하기만 하고 그 교육생들이 즐길수있고 발전해나갈수 있는 시간을 주지 않는다면

송우 암벽장을 찾는 이들의 발길은 점점 줄어들고 말 것입니다.

6월 9일은 경기도지사기 종합암벽등반 대회도 열린 송우 암벽장입니다.

올림픽 정식종목으로 채택된 발전해나가고 있는 스포츠입니다.

포천시 시설관리공단은 앞으로 더 많은사람이 자유로운 시간에 즐길수있게 해주어야하는 의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더욱더 발전해나가는 송우 암벽장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건의 드립니다.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송우암벽장 이용에 관한 건의
작성자 소흘생활체육공원 작성일 2019.06.10
포천생활체육공원 인공암벽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인공암벽장은 금년 3월부터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강습과정과 자유클라이밍 위주로 운영되며 강습은 연3기수18주간(1기수 6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암벽장 운영의 기본 원칙은 안전 최우선입니다. 따라서 안전요원(강사)의 입회할 경우만 이용가능합니다.

이러한 기준에 의거 강습기간 중 주 2일(화, 금, 19시~21시)은 자유클라이밍 이용이 제한됩니다. 강사 1명으로 강습과 자유클라이밍 안전통제를 동시에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대책으로 시간강사를 채용하여 강습과정과 자유클라이밍 병행운영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는 예산이 수반되는 사항으로 시와 협의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휴장일 변경과 심화프로그램 개발 등과 관련해서는 추후 간담회시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