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반월아트홀 대극장 온도관리
작성자 *** 작성일 2018.01.04
조회수 1717
반월아트홀 대극장 온도관리가 전혀 안됩니다.
1월 3일 저녁에 영화보는 내내 대극장안에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더군요,
날씨도 많이 추운데,,,직원분들 일하는 공간도 이러는지요?

결국은 영화가 종료되고 몇몇 관객분들이 출입구에 서있는
여자 직원분들에게 강하게 항의하더군요.

시민들이 문화활동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는 건 고마운데,
시민들이 낸 세금으로 운영하는 시설답게
시민들이 불편함없이 이용하도록 잘 좀 허십시다. ㅋㅋ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반월아트홀 대극장 온도관리
작성자 기획감사팀 작성일 2018.01.04
안녕하십니까?
먼저, 반월아트홀을 이용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반월아트홀은 고객의 안전과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겨울철 난방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지난 1월 3일(수) 19:30, 영화 ‘강철비’ 상영 전 포천시 일기예보 확인 결과 영하 10℃의 추위가 예상되어 오후 14시부터 대극장 내부 난방을 가동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또한 난방 급기구 주변에 착석한 고객의 경우, 천장에서 내려오는 따뜻한 바람이 바닥까지 도달하며 퍼지는 잔풍을 직접적으로 느껴 체감온도가 춥게 느껴졌으리라 여겨집니다.
그러나 영화 상영 중간에 “찬바람이 나오니 난방을 꺼달라”는 민원이 제기되었으며, 영화 종료 50분전에 난방을 종료하게 되었고, 이로 인해 대극장 내부 온도가 떨어졌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이로 인해 영화 관람시 불편을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영화나 공연 진행시 난방으로 인한 불편함이 없도록 적절한 온도 확인을 통한 난방장치 가동에 힘써 고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고객님이 편안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하며, 항상 시민과 함께하며 노력하고 사랑받는 반월아트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