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여성회관 바뀐 직원들에게 바랍니다.
작성자 *** 작성일 2017.09.04
조회수 1734
안녕하세요
포천시 여성회관에서 알찬교육으로 많은 배움의 기회를 받고 있는 점 감사드립니다.
많고 좋은 강좌들을 하나씩 배우며 보다 발전된 삶의 질을 느끼며 이번에도 강좌를 신청하려고 방문 드리니 사무실에 아무도 안 계시더라고요.
불까지 소등된 상태로요. 점심시간이라는 안내장과 언제 신청이 가능한지 알 수 있는 메모도 없어 당황했습니다.
다른 회원들과 얘기하다보니 저만 겪은 일이 아니더라고요.
제가 수강하는 수업은 오전 요가수업이였는데 인원이 많다보니 1,2부로 나누워 수업을 들었습니다. 장소가 작아 많은 인원이 함께 할 수 없어 초과된 인원을 나눠 주신 것이지요.
이것은 분명 회원들을 위한 직원들의 배려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새로오신 직원들은 장소의 크기는 상관없으신지 분반을 생각 안하시는 것 같은데 더 마음이 상하는 것은 불친절하세요. 전화응대도 대충 얼버무리시고 강좌의 시간, 수업료등도 알지 못하시면서 알아보고 알려주시려하는 것보다 대충 넘기시려는 것처럼 들려서 기분이 상했습니다.
회원이 갑이라는 생각 전혀 없습니다.
그러나 수업을 기분 좋게 이어갈 수 있는 분위기는 조성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분위기 조성에 직원들의 회원관리나 친절도도 분명 큰 몫을 차지한다고 생각하고요.
불만사항이 생겨 처음 쓰는 글이지만 여성회관을 이용하는 회원으로 시정되어지는 모습을 보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여성회관 바뀐 직원들에게 바랍니다.
작성자 기획감사팀 작성일 2017.09.07
안녕하십니까? 여성회관을 이용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의견을 내주신 점심시간(12시~13시) 안내장은 문밖에 붙여 헛걸음하시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없어 에너지절약을 위하여 소등했는데 당황하셨다면 죄송합니다. 켜놓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52기 힐링요가는 신청하신 분들이 많아 1, 2부로 나뉘었으나, 이번 기수 53기 힐링요가는 접수마감 당일(~8/25.금)까지 분반할 만큼 인원이 모이지 않았으며 모집인원 70%를 간신히 면했습니다. 따라서 힐링요가 분반은 현재 어려운 상황입니다.
또한 추후 전화응대시에는 문의하시는 사항에 대해서 정확히 듣고 친절히 답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족한 점 시정하여 더 나은 여성회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