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장애인콜택시 24시간 아닌가요??
작성자 *** 작성일 2017.04.29
조회수 2766
4월29일 새벽 12시 30분에 즉시콜 신청했는데 1시간후 도착이라 해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1시 15뷴에 장콜이 도착했어요 그런데 장콜기사님 하시는 말씀이 뭐하느라 이시간에 타냐고,잠도 못자게 이시간에 불렀냐고, 당직 근무하시는 분이 잠 잘려고 근무하시나요???
장콜이라는 장애인 편의 시설이 , 또한 24시간 이용하라는이용수칙있는데 거의 한시간 가량 기다려 탑승하는사람에게 나이가 어리다 하여 반말로 하대하시고 야단치듯 말씀하신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잠도 못자게 불럿다는것은 주무시다 왔다는건가요??
제가 무얼 잘못한 건지 모르겠네요.....
포천시에서 장애인을 위한 시설로 만드셨으면 적어도 이용하고자하는 장애인이 죄인같은 취급은 받지 말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기사님들이 다 그렇다고 하는 말도 아닙니다^^
개개인의 사정에 따라 야간에 이용 할 수도 있는데 잠도 못자게 이시간에 왜 타냐? 그런 말씀에 황당하고 이시간에 이용하면 안되는건가?? 묻고 싶습니다??
책임있는 분의 답변을 기다려 봅니다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장애인콜택시 24시간 아닌가요??
작성자 기획감사팀 작성일 2017.05.11
안녕하십니까! 포천시시설관리공단 공공시설팀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민원 담당자입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유선 상으로 고객님께 민원 사항에 대해 안내해 드린바와 같이,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해당 운전원 면담을 진행하였으며, 위 민원과 관련된 사항을 인정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에서는 운전원, 상담원 대상으로 친절 및 업무 처리 개선 교육을 별도 실시하여, 고객님께 불편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바랍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540-6161)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