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포천시 노상공영주차장이 주민을 짜증나게 한다
작성자 *** 작성일 2017.03.31
조회수 2028
포천시에서 관리하고 있는 노상공영주차장에 관하여 도데체가 주민의 편의를 위한건지...
아님 요금을 걷어들이기 위한 수단인것지 되묻지 않을 수 없다...

노상에 주차선을 그어놓고 상인들과 주민들을 열받게 하려고 주차선을 그어놓은건가???

요즘들어 부쩍 주차문제로 징수원과 주민과 싸우는일을 많이 보게 된다...

그것도 원인은 잠시 정차하거나 또는 라인 안에 세우지도 않았는데...살짝 걸쳤다고 해서 돈을 달라고 하고 물류를 내려놓은 기사분한테 주차요금 달라고 해서 안주니 물건을 하치한 곳에서 돈을 내라고 억지아닌 억지를 부리면서 요금을 징수하고 있으니...싸움이 안날수가 있겠나....
심지어는 영업을 방해하겠다는 목적으로 화물차를 몰고와 상가 앞을 떡허니 가로막는 경우도 있고...
수시로 영업점에 들어와 주차요금 달라고 10분간격으로 영업을 방해하는 일도 있다.

도데체가 잠시 정차하거나 주차하는 경우가 있을시 기본5분까지는 무료라고 하지만 징수원은 주차도 하기전에 차량이 진입하면 시간을 재서 요금을 징수하고 있다.

주차요금에 항의하면 요금징수원은 여지없이 욕을 하면서 돈내놓으라고 하고 있다.

포천시 시설관리공단에서는 이러한 사실들이 일어나고 있는 사항에 대해 인지하고 있는지 묻고 싶다.

노상주차장이 과연 포천시민과 상인들의 편의와 생계를 위해 해놓은 수단인지...??
포천시의 이익을 위한 도구의 수단인지....??


포천시 시설관리공단은 포천시의 발전을 위해 설치한 시설에 대해 시민들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개선을 촉구하는 바이다.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포천시 노상공영주차장이 주민을 짜증나게 한다
작성자 기획감사팀 작성일 2017.04.04
안녕하십니까! 포천시시설관리공단 공공시설팀 주차 민원 담당자입니다. 먼저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민원 사항에 대해 유선으로 답변 드린바와 같이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포천동 위탁운영에 대한 관리감독 철저히 하고 주차직원 친절 및 업무처리 방법을 개선하도록 조치하여 고객님께 불편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바라며, 불편사항 또는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540-6401)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