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소흘체육공원(테니스장)관리에 대하여 포천시 시설관리공단에 건의합니다.
작성자 *** 작성일 2016.07.23
조회수 2886
첨부1 포천시_시설관리공단에_건의합니다.hwp
소흘체육공원(테니스장)관리에 대하여 포천시 시설관리공단에 건의합니다.

지난 7월 14일 관리소장을 통해 건의한 내용 답변 바랍니다.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소흘체육공원(테니스장)관리에 대하여 포천시 시설관리공단에 건의합니다.
작성자 기획감사팀 작성일 2016.07.28
안녕하십니까? 먼저 포천시시설관리공단 소흘생활체육공원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제기하신 건의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첫째, 공단에서는 [포천시 체육시설 운영조례]를 근거하여 시민체육진흥과 모든 시민에게 시설을 개방한다는 취지에 맞게 운영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민원인께서도 아시다시피 평일은 이용여부를 관리사무실에 말씀하시면 사용할수 있도록 하고있으며, 클럽 월례대회시 C.D 코트를 무료로 개방하여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저녁시간 등 특정한 시간대에 C.D코트를 클럽이용객에만 전면개방하면 일반사용자는 사용이 불가능하여 다수의 민원의 소지가 되기 때문에 일반인 사용자가 없을 시에는 연습사용에 기준하여 코트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부당한 요금징수 건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2면의 추가코트 사용시 전용요금 징수건은 현행 [포천시 체육시설관리 및 운영조례]상 연습사용료와 전용사용료에 대한 용어의 정의가 불분명하여 서로간에 해석상에 차이로 민원이 야기되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따라서 본 건에 대하여는 포천시와 충분히 협의하여 시민이 편리하고 공정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용사용료와 연습사용료에 대한 요금에 대한 사항을 명확히 정리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추진하겠습니다.
또한 건의하신 1시간사용에 대한 감액규정도 포천시와 충분히 검토후 조례개정을 통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소흘생활체육공원에서는 테니스 활성화를 위한 강습프로그램 운영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강습프로그램이 계획된 시간에는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회원 외에는 테니스코트 사용을 제한하오니 강습프로그램이 활성화되어 테니스가 널리 보급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셋째, 테니스장 관리에 관한 답변입니다.
상반기에는 테니스코치와 계약하에 강습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코치에게 코트관리를 맡겼으나. 현재 코치가 사직을 하여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관리사무실 직원이 관리를 하다 보니 여러 가지 코트관리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앞으로 관리인력을 추가 배치하고 폭서기가 지나면 배수로를 정비하여 코트활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 하겠습니다.

넷째, 소금 및 백회창고 평시개방 관련입니다.
[포천시 시설관리공단 물품관리규정]에 의하여 상시개방은 어려우나, 사용에 불편이 없도록 조치 하겠습니다.

다섯째, 테니스장 울타리에 요금표 및 준수사항을 부착하여 이용객에게 공지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소흘생활체육공원(담당자 540-6366)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포천시시설관리공단에 애정어린 관심을 부탁드리며, 댁내 가정에 평안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