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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1년도 승강기 유지보수 용역 소액수의계약 견적제출(전자) 안내문 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09.27
조회수 7818
첨부1 승강기과업지시서.hwp
첨부2 입찰공고문(승강기).hwp

포천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11 - 4호

 

 

 

2011년도 승강기 유지보수 용역 소액수의계약 견적제출(전자) 안내문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11년도 승강기 유지보수용역(연간단가)

 

  ○ 용역현장 : 포천반월아트홀 등 3개소

 

  ○ 용역기간 : 2011. 2. 1 ~ 2011. 12 31(11개월)

 

  ○ 용역개요 : 승강기보수업 용역 등 3개소

 

  ○ 기초금액 : ₩6,050,000(추정가격 5,500,000원+부가가치세 550,000원)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6,050,000원 입니다)

 

 

2. 현장설명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생략합니다.

 

 

3.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11년 1월 18일(화) 11:00

 

 

4.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11년 1월 20일(목) 11:00

 

 

5. 개찰일시 및 장소 : 2011년 1월 20일(목) 12:00, 포천시 시설관리공단

                              (입찰집행관 용 PC)

 

 

6. 입찰방법 : 전자입찰이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가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7.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주된 영엽소의 소재지가 포천시인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 승강기 시설 안전좐리법 11조에 의거 승강기보수업면허를 등록을 필하고 경기

      북부(포천시,의정부시,양주시)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의 경우 에는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 합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참가자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 조의

     규정에 의해 처리됩니다.

 

 

7.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 344호) 제6장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입찰자중 예정가격의 90%이상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되, 2인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9. 기 타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포천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 으로 간주

      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서약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 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로서 입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새로운 절차에 따라 재공고

      입찰을 시행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 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 입찰 콜 센터

      (☎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 구하고 조달청 전자

      입찰 콜 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대금청구 시 마다

      청구금액의 1.5%에 해당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수수료는 없습니다.

 

  ○ 기타 상세한 사항은 포천시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과(031-540-6102)로 문의 하시기

      바라며, 용역과 관련한 기술적인 사항은 교육문화과 031-540-621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1년 1월 1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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